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비즈니스워치 (창업/생활)


배너

창업아이템!! 아프면 붙이세요!! BCT 생체활성화 밴드 체전밴드


아프면 붙이세요!! 생체활성화!! 체전밴드!!

신체에 이상이 발생하면 동양의 경혈점이나 서양의학에서 말하는 Trigger Point(발통부위),귀,손,발 등의 체표반사구 들에서는, 전기저항이 떨어져 민감해지거나, 반대로 통전이 잘 안되는 전기적 이상현상이 나타난다.

그리고 인체의 오장육부나 주요장기에 에너지의 균형에 조화가 무너지게 되어도, 경락이나 근육, 이상이 발생한 장기의 연관통과 관련된 표면 피부에도 통증이 발생된다.그런 경우 대부분 피부나 근육을 눌러보아야 아픈 줄 알지만 상태가 아주 나빠지면 누르지 않아도 통증을 느낄 수 있다.

이번에 한국BCT 아카데미협회에서 발명한 체전밴드는 상술한 이론의 바탕에 근거하여 인체표면에 흐르는 전류량(40uA~50Ua)과 일치되게 전류평형을 유지할 수 있도록 자연 전류를 응용, 인체에 전혀 무리가 없도록 구성되었다.

인체의 주요장기의 보호막들에게 콜라겐 성분이 많은점, 그리고 모든 조직들과 각개의 단일 세포에 이르기까지 최소한 두 가닥 이상의 콜라겐 섬유질로 연결되어 있음을 감안하면 체내의 콜라겐 섬유는 조직과 조직 기관과 기간에 빛을 전달하는 인체 정보의 고속도로라 칭할 수 있을것이다. 또한 인체의 콜라겐 섬유는 수직 방향으로(10~20u)의 원적외선이, 온전히 투과 되지만 수평방향으로는 원적외선이 투과되지않는 점도 광합성의 원리와 일치함을 알 수 있다.

그러므로 질병이 발생되면 인체의 자연전류뿐만 아니라 체내에서 자연 파생되는 빛의 균형에도 문제가 발생된다.

체전밴드는 인체전류의 평형유지는 물론 생체 자연치유 광(光),조직과 조직, 세포와 세포 간의 소리라 할 수 있는 자연치유 음(音), 자연치유 열(熱),자연적 자력(磁力)등에 근거하여 구성되었으므로 인체에 해가 없고, 생체의 자연적 에너지와 가장 흡사하게 되어 있기 때문에 대부분 사용하는 순간 그 즉시 반응이나 효과가 있음을 알수있다.

따라서 인체의 원인 불명의 통증이 생기면 그냥 지나칠것이 아니라 경락도를 참고 하거나, 근육의 발통점(Trigger Point)을 참고하여 잘 치료하여야 더 큰 화(重病)를 면할 수 있다.

현재 전국 약국에 보급중에 있으며, 대리점 모집중에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