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폴리틱스워치 (정치/사회)


배너

이상로, 전 MBC 기자, "JTBC는 태블릿 입수 장면도 안찍었는가"

JTBC의 상식 이하 방송 비판 영상, 유투브에서 실시간 급등 영상 화제!

이상로 전 MBC ‘카메라출동 기자의 태블릿PC조작진상규명위(김경재 공동대표, 변희재 집행위원) 발족식에서의 JTBC 조작 방송 관련 설명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이 기자는 “JTBC 의 태블릿PC 드라마는 시나리오는 잘 짜지 못한 드라마이다”라고 전제한 뒤, “나는 MBC 시절 ‘카메라출동’을 맡았던 기자 출신으로서, 만약 태블릿PC가 진짜라면, JTBC처럼 보도하지 않는다”고 지적했다.

 

이 기자는 “가 사무실에 갔으면, 방송 카메라 앞세우고, 사무실에 들어가는 장면, 태블릿PC 꺼내는 장면을 다 찍고, 검찰에 넘겨주는 것까지 방송에 담았을 것”이라 설명했다.

 

이 기자는 “JTBC가 이렇게 방송을 제작했다면, 태블릿PC가 진짜냐 가짜냐 전혀 논란이 되지 않았을 것”, “JTBC가 비싼 카메라 수십대가 있을 텐데 왜 이런 식으로 제작하지 않았을까요”라고 반문하자 청중에서 “조작이니까요”라는 답변이 나왔다.

 

이 기자는 “나는 방송기자, 고발 기자로서 JTBC의 태블릿PC 방송을 상식 이하라고 본다”고 비판했다.

 

이상로 기자의 발언 내용은 유투브에서 실시간 급등영상으로 오르는 등, 큰 화제가 되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