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미디어워치 호남본부 (객원코너)


배너

활빈단, '신창원보다 못한 쓰레기" 박근혜 대통령 발가벗긴 표창원 전격 고발


시민단체 활빈단(대표 홍정식)은 25일 서울영등포경찰서(또는 남부지검)에 '더러운 잠'이라는 제목의 '박근혜 대통령 얼굴 등을 합성한 나체 그림의 국회 전시를 주도한 표창원(더불어민주당.경기 용인시정)을 긴급 고발할 계획이다.


활빈단은 25일 "국민의 대표인 국회의원의 자질이 이 정도 저질이냐?"면서 추 대표에 "경찰대 교수 출신으로 2013 제27회 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 인권상 수상자인 표 의원의 反여성적인 여성비하 등 성폭력 수준급의 이성마비된 인격적 결함 행위로 한껏 오르던 당 지지율 40%가 오는 대선에서 표 떨어지듯 급락될 수 있다"고 경고했다.


이어 표의원 나체그림을 설 선물로 보내며 추악한 선량으로 경고성 표창 하겠다는 활빈단은 표현의 자유 영역 운운하는 등 변명 일색인 표 의원을 동료의원들이 "표 안나게 정신병원에 입원시키라"고 쓴소리를 퍼부었다.


부정부패 척결에 앞장서 온 활빈단은 그간 최순실 사건으로 빚어진 현 탄핵국면에 대해 비판적 입장을 취했지만, 이번 사건으로 "박 대통령의 혐의가 드러나지 않은 상황에서 야당이 일국의 여성대통령에 대해 해도해도 너무한다"며 반격에 나섰다.


활빈단은 이후 여성인 박 대통령의 위해를 가하는 저질세력들에 대해 문재인 대통령 후보 등 지위고하를 불문하고 고발할 방침이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