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폴리틱스워치 (정치/사회)


배너

[알림] 미디어워치가 애국 국민들께 후원을 요청드립니다.

1) 미디어워치TV 설립, 2) 포린미디어워치 가동, 3) 선동·곡필 언론인들에 대한 백서 발간을 목적으로 후원 요청

미디어워치는 미디어비평 월간지를 출판하는 매체로서 그간 정기구독이나 투자 이외에 별도로 후원을 받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미디어워치는 조속한 언론개혁이 필요하다는 명분으로 이제 독자를 넘어 일반 국민들에게도 도움을 요청드리기로 했습니다. 

미디어워치는 이번 후원금을 통해 다음과 같은 사업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첫째, 미디어워치TV를 설립할 예정입니다.

미디어워치는 일단 지면 중심의 매체로, 영상 중심의 매체로 탈바꿈할 계획까지는 아직 없습니다. 하지만 영상 소통이 대세가 되어가는 현실에 미디어워치도 최대한 부응해, 주류 언론이나 다른 애국 언론이 다루지 않은 소재와 주제로서 ‘애국논객대담’이나 ‘카메라출동’과 같은 기획들을 진행해볼 계획입니다. 

둘째, 대안 외신 감시 언론 역할을 하는 포린미디어워치를 만들 예정입니다.

미디어워치가 탄핵 정국 전후 집중되고 있는 외신 조작 문제를 적발하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중장기적으로 '포린미디어워치' 코너를 개설, 해외의 편향·왜곡 외신 보도는 물론의 국내의 외신 왜곡 세력들을 감시할 예정입니다. 장기적으로는 한국에는 잘 소개되지 않고 있는 국제적 자유ㆍ보수의 목소리도 소개할 계획입니다.

셋째, 선동·곡필 언론인들에 대한 백서를 발간할 예정입니다.

최근 조갑제닷컴 조갑제 대표는 언론인들이 스스로 나서 선동언론인 블랙리스트를 만들어 이들을 영구히 퇴출시켜야 한다고 제안한 바 있습니다. 실제로 우리나라는 정치인이나 연예인에 대해서는 많은 기록을 남기고 있지만, 정치인과 연예인 이상의 사회적 영향력을 갖고 있는 언론인에 대한 기록은 많지 않은 게 현실입니다. 기록을 남기는 언론인들 사이의 ‘끼리끼리’ 정서 때문입니다. 미디어워치는 선동·곡필 언론인들의 실명과 행태를 백서에 낱낱이 담아 이를 널리 배포하여 이들이 법률로는 아니더라도 최소한 역사와 여론에 의해 반드시 응징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후원 액수는 특별히 지정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부담이 가지 않는 선에서 도와주시면 됩니다.

설사 충분한 액수가 모이지 않더라도, 모인 액수만큼이라도 위 사업은 최대한 진행해서 그 결과물을 대한민국 국민들 모두와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후원계좌]
신한은행 140-010-813113, 예금주 : (주) 미디어실크에이치제이

[문의연락처]
이메일 : mediasilkhj@gmail.com
전화 : 02-720-8828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