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폴리틱스워치 (정치/사회)


배너

[최대집칼럼] 고영태가 이 탄핵폭동의 오발탄이었다!

고영태가 쏘아올린 이 탄핵폭동의 ‘오발탄’은 실패할 것이고, 이 탄핵폭동의 핵심 주범들과 주요 공범들은 국가변란 사태을 일으킨 국가반역자들로서 그에 상응하는 최고의 법적 처단을 받아야

금일 헌재 발, 매우 충격적인 보도가 나왔습니다.


지난 2016.10.24. JTBC의 최순실 태블릿 PC 보도로 촉발된 사태는 ‘최순실 국정농단’이라는 용어전술로 2016.12.9.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국회 탄핵 가결까지 이루어지고, 헌재에 탄핵 심판 재판이 진행되면서 거의 100일 간 우리 대한민국을 대혼란의 소용돌이 속으로 몰아넣었습니다. 허위, 조작, 선동 언론들에 속아 넘어간 수많은 국민들은 실망감 속에서 극소수의 체제전복 세력들이 벌여놓은 광란의 촛불판을 찾아가 촛불을 들고 대통령을 규탄하고, 하야를 요구했으며, 서서히 이 사태의 진실의 일단들을 알아가면서 이 싸움의 본질을 깨달은 국민들은 태극기를 흔들며 탄핵 기각, 자유민주주의 수호, 헌정과 법치 수호, 자유통일을 외쳤습니다.


그런데 금일 고영태와 김수현 간 녹음 파일이 2,000개가 존재하고 그 중 29개의 녹취록이 있으며 검찰이 이 녹음 파일과 녹취록을 2016년 11월 초에 확보하고 있다는 사실이 대통령 대리인단에 의해 알려졌고 헌재는 대통령 대리인단의 요청을 받아들여 검찰에 이 녹음파일 2,000개와 녹취록 29개를 검찰에 요청하였습니다.


지금 언론에 보도되고 있는 핵심 내용은 고영태가 측근들과 공모하여 최순실의 약점을 잡아 K스포츠재단, 미르재단 등을 ‘접수’하려는 작업을 진행했다는 것입니다. 그간 알려졌던 사실은 고영태 등이 몇몇 언론에 이를 제보하면서 언론사 기자 등과 함께 최순실 관련된 자료를 계속 수집, 확보하였다는 것입니다. 결국 최순실 관련 자료들은 허위, 조작, 과장, 왜곡되면서 이 사안의 폭발성을 잘 알고 있는 거물급 언론사 사주와 언론인, 정치인, 일부 정치 검찰 등이 상당히 오랜 시간 기획, 공모하여 ‘박근혜 대통령 퇴진, 새누리당 해체, 개헌 그리고 새로운 정권 창출 시나리오’를 짜고 실행에 옮긴 것으로 보입니다.


이제 이 탄핵폭동 사태의 진실이 점점 밝혀지고 있습니다. 다시한번 이 탄핵폭동 사태의 핵심 주동 세력들을 요약해 보면 현 시점에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고영태와 그 측근 몇몇 – 최순실의 여러 가지 약점을 잡아, 고액의 돈을 갈취할 목적으로 재단 등 탈취 시도


(2) 선동언론 몇몇의 기자들 – 고영태 등의 제보로 최순실 관련 자료를 확보하는데 공모하고 언론사 사주들과 유력 정치인들에 정보를 공유하면서 이 자료의 활용법에 대해 상의


(3) 언론사 사주 몇몇과 핵심 수하 몇몇 – 최순실 관련 자료를 의도적으로 조작, 왜곡, 과장하여 국민들을 기만하고 선동하여 ‘박근혜 대통령 퇴진과 새누리당 해체, 개헌, 그리고 새로운 정권 창출 시나리오’ 기획하고 실행에 옮김.


(4) 집권 여당과 야당의 유력 정치인 몇몇 – 언론사 사주 몇몇과 함께 이 국가변란 사태를 기획, 공모하여 실행


(5) 일부 정치 검찰 – 최순실 관련 확보된 자료 중 대통령을 퇴진시킬 수 있는, 대통령에 매우 불리한 자료만을 선별하여 검찰의 직위를 이용하여 대언론, 대국민 사기극에 가담.


(6) 특검 – 일부 정치 검찰과 함께, 유력 야당 정치인 몇몇과 함께 공모하여 대통령의 탄핵심판 인용을 위해 특검의 지위을 악용, 대언론, 대국민 사기극에 가담.


(7) 일부 사법부 – 일부는 정치적 이득을 위해, 일부는 반국가적 이념에 의해 이 탄핵폭동에 동조함.


(8) 촛불시위를 주최한 일부 체제전복세력 – 북한과 보조를 맞추면서 광란의 촛불판을 만들고 언론과 정치권, 검찰에 의해 속고 선동된 국민들을 촛불 난동에 불러들여 대통령 하야, 체제변혁, 대한민국 패망을 기도함.


이 모든 사태의 시작이 고영태 일당의 금전을 목적으로 한, 불법적 재단 탈취 음모 사건임이 분명해졌고 사회적 대혼란을 일으킨 직접적 계기는 JTBC 태블릿 PC 허위, 조작 보도였습니다.


거짓과 불의는 이토록 가공할 결과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고영태가 쏘아올린 이 탄핵폭동의 ‘오발탄’은 실패할 것이고, 이 탄핵폭동의 핵심 주범들과 주요 공범들은 국가변란 사태을 일으킨 국가반역자들로서 그에 상응하는 최고의 법적 처단을 받아야 할 것입니다.


우리 태극기 국민들이 우리의 목숨을 걸고 반드시 처리해야 할 일들이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진실과 공정, 자유민주헌정체제, 자유 대한민국은 반드시 승리할 것입니다.



최대집
2017.2.10.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