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미디어워치 호남본부 (객원코너)


배너

[포토]한국정보기술연구원 BOB 5기 인증식 축사 정세균"여러분이 대한민국 보안리더"

 

한국정보기술연구원(원장 : 유준상, 이하 KITRI)이 30일 오후 2시 서울 역삼동 과학기술회관 대회의실에서  정보보안 분야의 우수한 재능을 갖춘 “차세대 보안리더 양성 프로그램(Best of the Best)” 제5기 교육생 140명 중 10명을 차세대 보안리더 인증자(최고인재, Best 10)로 선정하기 위한 인증식을 개최했다.

 

이날 정세균 국회의장은 영상 축전을 통하여, “4차 산업혁명으로 말미암아, 기회와 혜택의 크기만큼 전자 금융사고, 사이버 범죄와 같은 어두운 그림자도 우리의 곁에 있게 되었다”고 언급하면서, “이제 정보 보안은 단순히 IT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라 개인의 사생활부터 국가안보에까지 국가 전반에 걸친 주요한 이슈로 부각되었으며, BoB 5기 발대식에서 본인이 언급했던 내용처럼 여러분의 노력이 앞으로 정보보안 분야의 지도를 바꿀 수 있을 것이다.”고 말하며, “국보급 차세대 보안리더 BoB 5기 여러분 모두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보안리더로서 성장해나가길 기대하며, 여러분들을 통해 4차 산업혁명을 준비하는 대한민국이 한단계 더 도약할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