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폴리틱스워치 (정치/사회)


배너

변희재, "JTBC 태블릿 조작 주범은 심수미 아닌 손용석과 김필준"

방통심의위 손용석 의견진술 불러내면, 입수경위 날짜 조작 밝혀질 것

방통심의위 전체회의에서 JTBC 태블릿 조작 보도 관련 결국 의견진술을 결정했다. 방통심의위는 JTBC 가 자사의 데스크톱PC를 최순실의 PC인양 시청자를 호도한 문제, PC 입수 경위 관련 보도와 고소장의 내용이 다른 문제의 진상을 따지고, 태블릿PC의 정확한 입수날짜를 확인하기 위해 의견진술을 결정했다.

 

이와 관련 변희재 대표고문은 미디어어치TV '변희재의 시사폭격'에서 “태블릿PC의 입수 날짜를 확인하려면 손용석 특별취재팀장의 의견진술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며, “이미 방통심의위에 손 팀장의 의견진술을 반드시 받아야한다는 내용의 공문을 보냈고, 만약 이런 조치를 취하지 않으면 박효종 위원장부터 위원 모두 직무유기로 고발할 것이라 통보했다”고 밝혔다.

 

또한 변 대표는 JTBC 손석희 사장이 입수 해명보도에선 심수미 기자를 내세우고, 정작 고소장에선 김필준 기자가 입수 등을 다 실행했다고 밝힌 점에 대해서 “내(변희재 대표고문)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태블릿PC 조작은 손용석과 김필준이 다 주도한 것이다보니, 조작의 당사자들이 생방송에서 나와 거짓방송하다 사고가 터질 것 같으니, 심수미에게 브리핑을 시킨 것으로 보인다”고 분석했다.

 

변 대표는 “실제로 심수미가 한국여기자협회 여기자대상을 받으러 나타났을 때, 어떻게 저렇게 뻔뻔할까 의아했는데, 본인은 조작에 직접적으로 가담하지는 않았으니, 자신있게 상받으러 나간 게 아닐까 한다”고 했다.

 

변 대표는 “만약 방심위에서 손용석이 불려나오면, 입수날짜, 경위 조작 관련 최소한의 진실이 밝혀지고, 바로 검찰수사로 넘어갈 수 있을 것”이라 전망했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