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폴리틱스워치 (정치/사회)


배너

변희재, "내가 박지원이면, 김무성에 박근혜 더 짓밟으라 지령 내렸을 것"

문재인, 안철수, 조원진 3파전이면, 사기 탄핵 진실 알려 승리할 수 있다

변희재 미디어워치 대표고문이, “내가 만약 박지원이라면, 김무성과 유승민에게 박대통령을 더 짓밟으라고 지령을 내렸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변 대표는 4월 11일 국회 대회의실에서 열린 조원진 후보의 새누리당 창당 목표와 과제 세미나에서, “김무성 대표가 최근 박대통령이 감옥에 들어가서도 죄를 뉘우치지 않는다고 비판했다”며 “그래도 대통령과 여당 대표로 한배를 탔던 사이이고, 김무성 원하는 대로 박대통령을 끌어내리고 감옥까지 보냈으면 위로나 덕담을 해야지 왜 저런 저주까지 퍼붓냐”, “저건 결국 태극기 같은 탄핵 반대 세력과 손을 끊고, 박지원 밑으로 들어가기 위한 수순 아니냐”고 지적했다.

 

변대표는 “박지원이, 호남의 지지층이 김무성, 유승민 등에 대해 박근혜 정권 만든 죄과를 따져물을 테니, 좀더 박근혜를 짓밟아라. 그래야 합칠 수 있지 않겠냐. 얼마든지 이런 제안할 수 있지 않겠냐”며, 김무성 대표의 이상한 행태를 비판했다.

 

변대표는 “우리가 사기탄핵의 진실만 제대로 알리면, 문재인, 안철수, 조원진 3파전에서 충분히 승리할 수 있다”고 자신감을 피력하기도 했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