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폴리틱스워치 (정치/사회)


배너

미디어워치TV 금요일 저녁8시, 조원진, 변희재 실시간 생방한다

변희재 대표, 미디어워치tv 시험방송 성공적으로 마쳐

미디어워치TV가 첫 실시간 시험방송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미디어워치TV13일, 오후 5시 내가 김대중을 비판못하고, 이석기를 옹호했다?’라는 주제로 변희재 대표고문이 출연해 실시간 방송을 했다.

 

변희재 대표는 시청자와의 실시간 채팅 방송을 통해 김대중 정권 때 나는 대학생이었는데, 내가 김대중하고 무슨 관계라고 비판을 못하겠나. 다만 대학시절, 김대중 정부는 IMF 구조조정을 하고 있었기에, 이를 반대하는 서울대 내 민노총 운동권 세력과 맞서 싸우다보니, 이 부분에 대해 김대중 정부를 비판할 일이 없었다고 설명했다.

 

또한 “2000년 남북정상회담의 경우는 국민의 90%가 지지했던 것으로, 다들 큰 기대를 걸었다가 2006년 김정일이 핵폭탄 실험을 강행하며, 햇볕정책이 실패했다는 점이 드러나, 그때부터 강하게 비판했고, 박지원의 대북송금 이슈도 다시 끌어냈다고 덧붙였다. 또한 그 전에 김대중이 대통령 퇴임 이후에도 국내 정치에 개입하여, 자신의 아들을 무안신안 공천에 영향력을 행사하는 등 반민주적 행태를 보인 것 등등은 그때그때 비판했다고 했다.

 

이석기 의원 관련해선 “2012년 총선 당시 통진당의 경기동부연합을 이슈화시켰고, 그로 인해 이정희 대표와 지금도 종북 문제로 대법원에서 소송 중”, “단지 마치 종북세력의 존재를 몰랐던 것처럼, 꼬리 자르고 나가려는 유시민 세력을 비판하면서, 선거부정 관련해선 경기동부연합 뿐 아니라 유시민세력의 부정선거를 폭로하며, 이석기, 이정희, 김재연에 트윗을 날려준 것이라 했다.

 

변 대표는 태극기 신당 창당을 전후로 주로 보수팔이들이 이런 음해를 퍼뜨리는데, 이미 다 설명했고 다들 알고 있는 것들, 다시는 이런 것 갖고 해명하고 이런 것 하지 않겠다고 했다.


한편 미디어워치TV14일 금요일 저녁 8시, 태극기 애국신당 새누리당의 조원진 대통령 후보를 초청, 변희재 대표와 함께 역시 실시간 채팅 생방을 진행한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