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투고
월간지 정기구독 (계좌 : 신한은행 140-008-407224, (주) 미디어실크에이치제이)

미디어워치TV


배너

조원진, "홍준표와 유승민은 나보다 득표 못하면 정계은퇴해야!"

미디어워치tTV 생방송 출연, 동접자 4천명, 하루만에 누적조회수 6만 돌파

미디어워치TV에서 태극기 애국신당 새누리당 조원진 대통령 후보를 초청해 변희재 대표고문과 함께 1시간 가량 생방송 대담을 촬영했다. 이번 생방송은 실시간 접속자수가 무려 4천명이 넘었고, 하루도 지나지 않은 시점에서 조회수가 6만을 돌파, 유투브와 SNS 상에서 큰 화제가 되었다.

 

조원진 후보는 대선 후보 첫 TV토론 관련 “박근혜 대통령 탄핵 반대 국민이 여론조사상으로도 30%, 구속반대 여론이 60%인데, 이에 대해 발언하는 후보가 단 한 명도 없는 무의미한 토론”이라 비판했다.

 

만약 토론에 참여하면 각 후보들에게 어떤 말을 할 것이냐는 질문에 “안철수 후보는, 핵무기를 초래한 김대중 햇볕정책을 어떻게 할 것이고, 박지원은 어떻게 처리할 것인지 묻겠다”, “유승민 후보에 대해서는 대통령 탄핵이 진짜 맞는지, 헌법재판소 판결문은 제대로 읽어봤는지, 태블릿PC조작은 제대로 검토했는지”, “홍준표 후보에 대해서는 왜 이렇게 말을 경망스럽게 하는지, 90여명의 국회의원을 데리고 250억원을 빌려 쓰면서 국회의원 1명 정당 새누리당 후보에게 뒤지면 정계은퇴할지를 묻겠다”고 설명했다.

 

조원진 후보는 “결국 이번 대선은 탄핵 찬성 VS 반대, 민중인민민주의 Vs 자유민주주의, 문재인 vS 조원진의 대결로 승부가 날 것”이라 예상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