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투고
월간지 정기구독 (계좌 : 신한은행 140-008-407224, (주) 미디어실크에이치제이)

미디어워치 호남본부 (객원코너)


배너

"위안부 합의 무효" 활빈단, 홍준표 후보 지지

일본 도쿄TV와 인터뷰에서 "선거공보물에 위안부 협상무효" 강조한 홍 후보 지지






시민단체 활빈단(대표 홍정식)이 미래 한일 관계에 적합한 후보로 홍준표 후보를 꼽았다.


홍 단장은 6일 오후 서울 파고다 공원에서 일본서 한국 대선 취재차 방문한 도쿄TV 취재진과 인터뷰에서 홍 후보가 한일 위안부 협상 무효 등을 주장한 점을 근거로 자유한국당 홍준표 후보를 지지한다고 밝혔다.


홍 단장은 이 자리에서 홍 후보와 다른 후보 선거공보물을 전부 들고와서 일일이 비교해가며 선거공모물에 한일 위안부 협상 무효와 재협상을 주장한 후보는 홍 후보가 유일하다고 지적하고 홍 후보 지지의사를 표명했다.


활빈단은 평소 홍준표 후보가 경남도지사 재직당시 골프대회 등 도정운영에 비판활동도 했다.


활빈단은 독도수호, 대마도탈환, 간도회복, 이어도 사수 등 영토수호활동과 종북세력 척결과 대북안보의식고취 활동을 해온 국익수호 시민단체다.


활빈단 홍정식 단장의 홍준표 후보 지지 영상은 6일 저녁 도쿄TV를 통해 일본 전역에 방영됐다.


한편 홍 후보는 7일 오후 경남을 찾아 김복득 위안부 피해자 할머니를 찾아뵙고, 위안부 문제는 돈으로 해결할 사안이 아니라며 위안부 합의를 강하게 비판했다.


홍 후보는 "일본은 전혀 반성이 없는데 그걸 10억엔 가지고 합의하겠다, 그건 잘못된 겁니다. 나는 합의하는 게 옳지 않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