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미디어워치 호남본부 (객원코너)


배너

"위안부 합의 무효" 활빈단, 홍준표 후보 지지

일본 도쿄TV와 인터뷰에서 "선거공보물에 위안부 협상무효" 강조한 홍 후보 지지






시민단체 활빈단(대표 홍정식)이 미래 한일 관계에 적합한 후보로 홍준표 후보를 꼽았다.


홍 단장은 6일 오후 서울 파고다 공원에서 일본서 한국 대선 취재차 방문한 도쿄TV 취재진과 인터뷰에서 홍 후보가 한일 위안부 협상 무효 등을 주장한 점을 근거로 자유한국당 홍준표 후보를 지지한다고 밝혔다.


홍 단장은 이 자리에서 홍 후보와 다른 후보 선거공보물을 전부 들고와서 일일이 비교해가며 선거공모물에 한일 위안부 협상 무효와 재협상을 주장한 후보는 홍 후보가 유일하다고 지적하고 홍 후보 지지의사를 표명했다.


활빈단은 평소 홍준표 후보가 경남도지사 재직당시 골프대회 등 도정운영에 비판활동도 했다.


활빈단은 독도수호, 대마도탈환, 간도회복, 이어도 사수 등 영토수호활동과 종북세력 척결과 대북안보의식고취 활동을 해온 국익수호 시민단체다.


활빈단 홍정식 단장의 홍준표 후보 지지 영상은 6일 저녁 도쿄TV를 통해 일본 전역에 방영됐다.


한편 홍 후보는 7일 오후 경남을 찾아 김복득 위안부 피해자 할머니를 찾아뵙고, 위안부 문제는 돈으로 해결할 사안이 아니라며 위안부 합의를 강하게 비판했다.


홍 후보는 "일본은 전혀 반성이 없는데 그걸 10억엔 가지고 합의하겠다, 그건 잘못된 겁니다. 나는 합의하는 게 옳지 않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