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폴리틱스워치 (정치/사회)


배너

조원진 지지층, "정광용, 정광택 새누리 지도부 즉각 사퇴하라!"

구 지도부 퇴진 후, 즉각적인 전당대회 요구

새누리당 내외 조원진 후보 지지층이 16일, 사실상 정광택, 정광용 지도부를 탄핵하고 전당대회를 통해 새 지도부 구성에 나서라는 성명서를 발표했다


새누리당원 및 네이버 밴드 태초원진', '조원진과 의리의 애국우파들', '조원진을 사랑하는 곰돌이공동의 명의롤 발표된 성명서는 서두에서 모든 애국시민의 뜻을 모아 정통보수 새누리당을 창당하기에 이르렀고 조원진 대통령 후보까지 배출하였다"면서 "자칭 같은 보수라는 집단의 조롱과 협박, 회유에도 불구하고 혼신의 힘을 다해 진실을 외친 조원진 의원과, 정당 역사에 유례없는 자원봉사자들의 헌신으로 대선을 완주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지난 대선을 자평했다.


아울러 성명서는 “이 여세를 몰아 불법탄핵을 밝히고, 인정할수 없는 문재인 불법정권과의 일전을 기대히고 있던 새누리 당원들은 아래와 같은 새누리당 지도부의 입장 발표를 접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조원진 지지자들이 새누리당 집행부에 문제삼은 내용은 다음과 같다.

 

첫째, 가장 중요한 선거 막바지에 탈탕, 불과 하루전에 자신이 당대표로있던 새누리당을 왜곡 비판하고 조원진 의원 사퇴를 종용했던 권영해를 당원들 의사를 묻지않고 다시 당대표로 추대 하려했던 행위다.

 

둘째, 자신의 안위를 돌보지않고 진실을 외쳤던 조원진 의원을 자숙하자며 사실상 "징계" 하려했던 행위다.

 

셋째, 유세기간 모든것을 바쳐 지원하고 헌신했던 허평환,정미홍,김경혜,변희재등을 제명한 행위다.

 

넷째, 생업을 포기하고 새누리당 대선후보를 지원했던 자원 봉사자들을 뒤로하고 오히려 자한당을 지지했던 일부 집행부의 행위다.

 

다섯째, 위 사항들이 진행되는 과정에서 밝혀진 집행부의 자금관련 의혹과 독재에 가까운 당헌당규 개선문제다.

    

이에 조원진 지지세력은 다음과 같은 사항을 요구했다.

 

첫째, 사무총장 정광용과 최우만 인사총괄 위원회장, 신대식 조직본부장, 신용표 부위원장, 김민장 본부장, 최수민 재정위원장 등 새누리 집행부 모두는 전원 사퇴하라는 것.

    

둘째, "당대표만 전당대회 개최 할 수 있다"는 등 여러 불법적인 당헌당규를 즉시 개정하라는 것. 

 

셋재, 당대표및 주요당직자를 당원들의 뜻으로 선출할수 있도록 "" "" 까지 (또는 몇일 이내에)전당대회를 개최하라는 것.

   

위 세가지 사항이 관철 될때까지 전국 새누리 진성당원은 목숨걸고 끝까지 투쟁할 것이라고 성명서는 밝혔다.


아래는 성명서 전문이다.

    

 

성명서 - 새누리당원및 조원진 밴드 일동

 

희대의 사기탄핵으로 문재인 정권이 들어선 지금, 새누리 애국 진성당원들은 애끓는 심정으로 아래와 같이 입장을 밝힌다.

 

박근혜 대통령의 불법 탄핵,구속 이 후 언론의 선동에 의해 사태의 본질을 깨닫지 못하던 시민들은 시간이 지나면서 밝혀지는 거짓탄핵의 실체와 배후를 알게되었다.

    

이에 항거하여 수 많은 애국시민들이 탄핵세력의 불법과 부정함을 외치며 모여들었고, 어느순간 진실을 알리려던 소수의 몸부림이 500백만 태극 애국집회로 성장하게 되었다 .

 

하지만 제도권에 진입하지 않는 한, 법치주의 회복을 외치는 애국시민의 간절함은 결국 허공의 메아리로 사라지는 부질없는 모임 이라는것을 깨닫고, 모든 애국시민의 뜻을 모아 정통보수 새누리당을 창당하기에 이르렀고 조원진 대통령 후보까지 배출하였다. 자칭 같은 보수라는 집단의 조롱과 협박, 회유에도 불구하고 혼신의 힘을 다해 진실을 외친 조원진 의원과, 정당 역사에 유례없는 자원봉사자들의 헌신으로 대선을 완주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이 여세를 몰아 불법탄핵을 밝히고, 인정할수 없는 문재인 불법정권과의 일전을 기대히고 있던 새누리 당원들은 아래와 같은 새누리당 지도부의 입장 발표를 접하게 되었다.

 

가장 중요한 선거 막바지에 탈탕, 불과 하루전에 자신이 당대표로있던 새누리당을 왜곡 비판하고 조원진 의원 사퇴를 종용했던 권영해를 당원들 의사를 묻지않고 다시 당대표로 추대 하려했던 행위.

 

자신의 안위를 돌보지않고 진실을 외쳣던 조원진 의원을 자숙하자며 사실상 "징계" 하려했던 행위.

 

유세기간 모든것을 바쳐 지원하고 헌신했던 허평환,정미홍,김경혜,변희재등을 제명한 행위.

 

생업을 포기하고 새누리당 대선후보를 지원했던 자원 봉사자들을 뒤로하고 오히려 자한당을 지지했던 일부 집행부의 행위.

 

위 사항들이 진행되는 과정에서 밝혀진 집행부의 자금관련 의혹과 독재에 가까운 당헌당규 개선문제.

 

상기 제기된 문제들로 인해 새누리당 진성당원 모두는 새누리당 집행부에게 아래와같은 사항을 요구한다.

    

1.사무총장 정광용과 최우만 인사총괄 위원회장, 신대식 조직본부장, 신용표 부위원장, 김민장 본부장, 최수민 재정위원장 등새누리 집행부 모두는 전원 사퇴하라.


2. "당대표만 전당대회 개최 할 수 있다"는 등 여러 불법적인 당헌당규를 즉시 개정하라.

 

3. 당대표및 주요당직자를 당원들의 뜻으로 선출할수 있도록 "" "" 까지 (또는 몇일 이내에)전당대회를 개최하라.

   

위 세가지 사항이 관철 될때까지 전국 새누리 진성당원은 목숨걸고 끝까지 투쟁할 것임을 밝히는 바이다.

   

 

2017516

새누리당원 및 네이버 밴드 태초원진, 조원진과 의리의 애국우파들, 조원진을 사랑하는 곰돌이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