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폴리틱스워치 (정치/사회)


배너

변희재, “새누리당은 100년 집권 준비하는 정당 돼야“

‘자유통일 강대국코리아‘ 비전 강연회, ’당 내홍 사태와는 별개로 새누리당의 나아갈 길 제시’

변희재 미디어워치 대표고문이 새누리당 평당원을 대상으로 연 ‘새누리당 비전 강연회’가 자유통일 애국진영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새누리당 자유통일 강대국코리아 100년 집권 준비’란 제목으로 열린 변희재 대표의 이번 강연회는 조원진의원실과 미디어워치 주최로 지난 21일(일), 국회의원회관 1층 대회의실에서 3시부터 약 3시간 가량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430여석의 좌석을 가득채웠음은 물론, 보조의자가 동이 날 정도로 성황을 이루었다. 주최 측은 650여명 가량이 참석했으며 참석공간이 없어, 복도 밖에서 대기한 참석자도 다수 있었다고 전했다.  





대선 0.1% 득표라는 비아냥에도 불구하고 태극기 애국신당 새누리당의 움직임에 대한 자유통일 애국시민들의 관심은 뜨거웠다. 이날 강연회는 애국 유튜브 전문 방송인 SNSTV, 이야기TV, 까치방송TV, 허준선생, 번개시장, 높바람, 김용선(FM갱밴) 등이 실시간 생중계했다. 여러 유투브 방송의 생중계가 예고되었음에도 대구, 강릉, 부산 등지에서 많은 당원들이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변희재 대표는 PPT 자료와 함께 국내외 정치상황에 대한 설명과 함께 새누리당이 앞으로 무엇을 해야 할 것인가에 초점을 맞추어 강연을 진행했다. ▲국민의례, ▲축사, ▲본강연, ▲질의응답시간 등 모든 진행 가운데 주최측의 발언 단 한마디도 놓치지 않으려고 참석자들은 귀을 기울였고, 시원한 멘트가 나올 때마다 참석자들은 열렬히 호응했다. 

변희재 대표는 “새누리당이 생활밀착형 정당이 되어야 변화하는 시대 속에서 국민과 함께 호흡할 수 있고, 자유통일의 대의를 가지고 꿋꿋이 나갈 때,  새누리당은 결국 자유통일의 과정에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세력이 될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그동안 헌법재판소의 탄핵 결정과 새누리당 지도부 내홍사태로 답답한 마음을 가눌 길 없었던 새누리 당원들로서는 이번 변희재 대표의 ‘새누리당 비전 강연회’에 참석하여 강연을 듣고는 새누리당의 희망을 보았고, 새로운 힘을 얻게 되었다고 입을 모았다. 

태극기 애국신당 새누리당이 새로운 비전을 앞세워 분열된 모습을 극복하면서 앞으로 박근혜 대통령에게 씌워진 누명을 벗기고 차후 집권세력으로도 성장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