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폴리틱스워치 (정치/사회)


배너

“'박근혜대통령 무죄석방 1천만 국민운동본부'에 참여해주십시오.”

탄핵무효 태극기 집회 함께 한 국민들 다시 모여야

10일, 박종화 대한민국애국연합 회장이 변희재 대한애국당 창당준비위원이 '박근혜대통령 무죄석방 1천만 국민운동본부'에 참여해달라는 호소문을 공동 발표했다.


박종화 회장과 변희재 위원은 박근혜 대통령이 관련 재판에서 무죄석방이 되어야 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그러면서 현재의 구속은 정치탄압을 넘은 인권유린이라고 지적했다. 무엇보다 당장의 건강문제를 생각했을때 박 대통령이 일단 불구속으로 재판받게 하는 것이 급선무이며 이에 애국시민들의 관심이 필요함을 호소했다.


아래는 호소문 전문이다.




'박근혜대통령 무죄석방 1천만 국민운동본부'에 참여해주십시오.



박근혜 대통령께서 부당한 사기탄핵을 당한 것도 기가 막힌 일인데, 거짓 탄핵세력들은 사기탄핵을 합리화할 목적으로 없는 죄를 박근혜 대통령에게 뒤집어 씌우고자 구속이라는 무리수를 두며 밀어붙이고 있습니다.

 

형사소송법 상 도주와, 증거인멸의 우려가 없는 상황에서 그것도 범죄에 대한 증거가 전혀 없는 상황에서 충분히 불구속 수사를 해야 함에도 구속을 고집하는 것은 그 자체가 정치탄압을 넘어선 인권유린에 해당하는 일이라 할 것입니다.

 

더구나 지병, 심한 스트레스적 상황과 무더운 날씨 등으로 건강이 많이 악화된 박대통령을 재판부는 일주일에 3, 4번 하루 10시간이 넘게 재판을 진행시키고 있는 실정이고, 마침내 얼마 전에는 재판 중 쓰러지는 일도 있었습니다.

 

도저히 민주법치 국가에서는 상상할 수 없는 인권탄압을 받고 있는 박근혜 대통령에게 지금 시급한 것은 구속의 상태에서 풀려나는 일입니다. 지금 당장 급속히 악화된 건강을 회복하는 것이 시급한 일입니다.

 

이러한 영어의 상황에서도 꿋꿋하게 견디고 계신 박근혜 대통령을 마음 속으로 응원하는 차원을 넘어, 이제는 박근혜 대통령의 무죄석방을 위한 운동에 구체적으로 참여하는 행동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이제 우리들은 박근혜대통령무죄석방 1천만서명운동본부를 결성하여 행동에 나서야 할 때입니다. 이미 78일 대학로 태극기 집회 당시 15천여명의 애국 국민들이 참여, 박대통령 구명운동에 나섰습니다. 그러나 박근혜 대통령을 살려내는 일에는 한, 두 단체와 개인의 힘으로는 힘들고 이에 공감하는 모든 세력과 단체가 힘을 합칠 때, 가능한 일입니다. 태극기 집회도 지난 겨울 때처럼, 수백여개의 단체, 수십만명의 애국 국민들이 다시 모여야 합니다.

 

제 정당, 국회의원, 애국시민단체, 애국시민 모두 박근혜 무죄석방 1천만 서명운동에 참여해 주시고 하루 속히 박근혜 대통령을 구속상태에서 풀려나게 하는 활동에 동참해 주십시오.

 

박근혜 대통령의 무죄석방을 위한 1천만 서명운동본부 결성에 참여하고자 하는 단체는 아래 전화번호로 연락주시거나, 팩스, 이메일 등으로 연락 주십시오.


박근혜대통령 무죄석방 1천만서명운동본부

 

전화: 02-720-8828

팩스: 02-720-8838

이메일: mediasilkhj@gmail.com

실무간사: 이강연 팀장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