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투고
후원안내 정기구독

폴리틱스워치 (정치/사회)


배너

광복절 태극기집회, 대한애국당과 애국우파는 강남으로 간다

오전에는 현충원 육영수 여사 참배...오후엔 삼성역 ‘박대통령 무죄석방 태극기집회’

가장 많은 사람들이 참석하는 대한애국당 주관 태극기집회가 8.15 광복절을 맞아 강남 대원정을 떠난다. 

대한애국당 창당준비위원회(이하 창준위, 주관)와 ‘박근혜대통령 무죄석방 1천만 서명운동본부(주최)’는 오는 15일 오후 2시 서울 강남 삼성역 6번출구 코엑스광장에서 ‘제6차 박근혜대통령 무죄석방 태극기집회’를 연다고 밝혔다. 

특히, 이날 태극기집회에 앞서 대한애국당 창준위는 오전 10시 국립현충원을 찾아 육영수여사 묘를 참배한다. 국립현충원 참배 행사에는 조원진 국회의원과 허평환 전 기무사령관, 정미홍 진정방송 대표, 김경혜 대변인, 조시철 목사, 변희재 미디어워치 대표고문 등 창준위 지도부가 총출동한다. 

삼성역 태극기집회에는 최소 4만명에서 최대 10만명이 참석할 것으로 주최측은 예상하고 있다. 실제 대한애국당 창준위가 지난달 주관한 대학로 마로니에공원 태극기집회에는 4만명이 운집해 장관을 이룬 바 있다. 

이번 삼성역 태극기집회에도 뱅모 박성현 자유통일유권자본부 집행위원장이 참석한다. 식전행사로는 락콘서트가 진행될 전망이다. 이날 집회 연사와 순서 등 자세한 일정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행진은 삼성역에서 강남역까지 약 4km구간에서 진행된다. 이날 집회와 행진은 유튜브 애국채널 참깨방송, snsTV, 허준선생TV, 까치방송TV, 번개시장, 이야기, 락TV, TVbaijin, 곱슬깨비 등에서 실시간 및 녹화로 방송된다.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