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폴리틱스워치 (정치/사회)


배너

정규재, "조원진 떨거지" 운운하며, 궤변과 인신공격 파장

대한애국당 "한국경제신문사에 어용, 정치 논객 퇴출 요구할 것"

한국경제신문 주필을 지낸 정규재 씨가 이해할 수 없는 논리로 조원진 대한애국당 공동창준위원장을 원색적으로 비난, 음해하여 논란이 되고 있다.

 

정규재 씨는 21일에 올라온 정규재TV ‘홍준표가 朴 버리면 나는 洪을 버릴테다’라는 동영상에서 “서청원, 최경환, 윤상현, 조원진, 이 떨거지들 반성하는 인간이 없다. 나라를 이 지경으로 만들어놓고 책임지는 인물이 하나도 없다”, “박근혜 잘못은 그런 인간들을 대리인으로 썼다는 것이다. 최경환, 서청원, 윤상현, 조원진 한 명도 책임을 지고 있지 않다”라고 비난했다.

 

문제는 조원진 대한애국당 의원의 경우 박근혜 정권 당시 실세로서 행사하며 공천이나 인사에 개입한 적도 없으면서도,  일찌감치 탈당하여, 대한애국당을 창당, 박근혜 대통령 무죄석방 운동의 최전면에 나서고 있다는 점이다.

 

정규재 씨는 “추운 겨울날 대한문에 나온 태극기 국민들은 단순히 박근혜가 좋아서가 아니라 무너져가는 나라를 살리기 위한 것”이라 설명했다. 그 태극기 국민을 조직화하여, 박대통령 사기 탄핵의 진실을 밝히고, 문재인 정권과 맞서 싸우고 있는 조원진 의원을 구태여 음해할 이유가 있냐는 것이다.

 

조원진 의원과 함께 대한애국당을 이끌고 있는 변희재 미디어워치 대표고문은 “정규재 씨의 이번 방송은 박근혜 무능론을 확정적으로 발언하면서, 박대통령 출당 불가론도, 사기 거짓탄핵이고 박대통령의 죄가 없기 때문이 아니라, 그게 홍준표와 자유한국당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수준으로 말하는 등, 궤변과 말바꾸기로 점철되어있다”, “자유한국당이란 썩은 정당의 기득권 다 버리고 아스팔트로 나온 조원진 의원이 책임을 진 게 아니라면, 뭘 어떻게 해야 책임을 진다는 것인가”라고 반문했다.

 

또한 변 고문은 “보수가 망한 데에는 정규재 전 한국경제신문 주필, 이승철 전 전경련 부회장 등, 재벌 인맥들이 푼돈으로 보수를 장악, 총선 공천, 인사 등에 영향을 미쳐 보수팔이들 줄세운 게 가장 큰 원흉인데, 정규재씨는 이에 대해 무슨 반성을 하고 무슨 책임을 졌는가”라며 비판했다.

 

변 고문은 "정규재 씨는 총선 때마다 박근혜 대통령이 쓰레기 같은 인물을 집어넣었다 비판하는데, 지난 총선 때 통복사 표절 전희경, 김종석, 신보라 등 전경련의 대변인들이 비례대표로 다 들어가, 이들이 탄핵을 선동한 것에 대해서는 어떻게 해명할 것인가"라고 꼬집었다.

 

한편 대한애국당은 궤변을 늘어놓으며 조원진 의원을 음해한 정규재 씨의 이번 방송은, 대선 때 홍준표에 줄선 자신의 과오를 감추려는 정략적 행위라 규정, 한국경제신문사가 이런 정치 어용 논객을 논설고문으로 두고 계속해 등 방치하는 문제 관련하여 공개 항의서를 보낼 것을 검토 중이다.



관련기사 :


정규재, 또 말바꾸기...‘질서있는 퇴진’ 외치다 입장 뒤집어


 



[ 정규재, “박근혜는 멍청하게 세금 많이 거둬서 탄핵당했다. 박정희도 그래서 암살당했다” ] 



[ 정규재, “유승민이고 김무성이고 가리지말고 보수우파의 세를 모아야 한다” ]



[ 정규재, “홍준표가 박근혜보다 이명박보다 더 훨씬 훌륭한 정치인이다” ]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