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폴리틱스워치 (정치/사회)


배너

변희재 “손석희, 자신있으면 국정감사 나와라”

손석희 사장이 나오지 않으면, 신혜원씨 증인 채택은 무의미

변희재 대한애국당 정책위의장이 JTBC 손석희 사장에게 미래창조과학방송통신위원회 국정감사에 증인으로 출석할 것을 요구했다.

변희재 정책위의장은 12일 오전 10시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손 사장은 이틀 전 변명 보도에서 ‘언제까지 이 태블릿PC 의혹을 가지고 질질 끌 것이냐’고 발언 했는데, 그렇게 자신있으면 국정 감사장에 직접 나와서 신혜원씨와 김기수 변호사한테 검증을 받아라”라고 말했다.



이날 변희재 정책위위장은 “어제 미방위에서 증인 채택건을 논의했는데, 더불어민주당에서 결사적으로 손석희 사장 증인 채택을 반대했다”며 “더불어민주당은 태블릿 검찰 보고서를 입수해 분석한 김기수 변호사와 실사용자 신혜원씨를 증인으로 채택하는 것에만 동의를 했다”고 전했다. 

그는 “JTBC 태블릿PC건은 조작을 한 당사자를 감사를 받아야하는데 조작 당사자는 더불어민주당에서 빼돌리고, 양심선언한 신혜원씨만 감사하겠다는 것은 전혀 앞뒤가 맞지 않는다”며 “조작을 했다고 증언한 사람이 국감에 나오면, 조작 당사자인 손석희 사장도 나와야 (주장의) 진위를 가릴수 있지 않겠냐”고 반문했다.

이어 “그런데 민주당은 손석희 사장이 마치 민주당 당원인 것처럼 끝까지 온 몸을 던져 손석희 사장 증인 채택을 거부하고 있다”며 “손석희 사장이 안 나오고 신혜원씨가 나가봐야 일방적인 흠집 내기와 음해밖에 안될 것이기 때문에, 대한애국당 입장은 손석희가 나온다는 전제에서 신혜원씨가 나가기로 하는 것으로 정했다”고 밝혔다. 

변희재 정책위의장은 “장담하는데 손석희 사장이 미방위에 증인으로 출석하면 10분안에 자백을 받아낼 자신이 있다”고 덧붙였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