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폴리틱스워치 (정치/사회)


배너

대한애국당, 중앙당 개소식 개최… 방문객 인산인해

조원진 “자한당과 이제 제대로 한번 붙어봐야겠다”

대한애국당이 1일 서울 여의도에서 중앙당 개소식을 개최했다.

대한애국당은 이날 오후 2시 여의도 대산빌딩 7층에서 중앙당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중앙당 운영에 돌입했다. 


개소식에는 조원진 대한애국당 공동대표를 비롯해 이규택 전 새누리당 의원, 임덕기 전 건국회 회장, 박남우 청운회 회장, 장수덕 변호사, 김기봉 문재인퇴진운동본부 대표, 박성현 이선본 대표, 인지연 변호사, 정미홍 사무총장, 김경혜 대변인, 채지민 부대변인, 각 시도당 위원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조원진 공동대표, 정미홍 사무총장, 이규택 전 의원, 임덕기 전 회장, 박성현 대표는 개소식에 앞서 테이프 커팅식과 현판 개막식을 가졌다.

이날 개소식에는 수 백명의 대한애국당 당원들이 행사 현장을 방문해 인산인해를 이뤘다. 현장은 각 언론사들과 애국우파 유튜버들의 취재 열기로 발 디딜틈이 없을 정도였다.
 
조원진 공동대표는 이날 인사말을 통해 “8월 30일 창당한 후 두 달만에 오늘과 같은 결과를 가지고 왔다”며 “대한애국당을 뒷받침하고 고군분투하고 있는 당원 동지들이 모든 공을 가져가야 한다”고 축하의 말을 전했다. 

조 공동대표는 또 “민초들로 뭉친 대한애국당은 웰빙 보수 우파에 묶여있는 자한당과 이제 제대로 한번 붙어봐야겠다”며 “당원들은 항상 가슴속에 애국심과 대한애국당이라는 점을 가슴을 새기고 행동해주길 바란다”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그는 “이규택 전 의원이 입당 의사를 밝혔다”며 “많은 분들이 대한애국당에 노크를 하고 있다”고 깜짝 발표를 하기도 했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