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폴리틱스워치 (정치/사회)


배너

대한애국당 “문재인 대통령 자화자찬 시정연설 개탄”

“촛불완장 과시하기 위한 것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다”

대한애국당은 1일 문재인 대통령의 국회 시정연설에 대해 한마디로 촛불완장을 과시하기 위한 것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다고 평가했다.

 

대한애국당 김경혜 대변인은 이날 논평을 통해 문 대통령의 시정연설과 관련, “실패한 사회주의, 민중민주주의 이념을 문재인 정권에 대한 국민의 불안정서랑 교묘히 섞어서 만든 잡탕에 불과했다거짓과 괴담, 조작촛불로 탄생한 기형적 정권의 비정통성이 가지는 치명적 한계를 극복하고자 몸부림치는 울림없는 독백이었다고 비판했다.

 


당은 문재인 정권 불과 6개월만에 벌어진 인사참사, 안보참사, 외교참사, 교육참사, 경제참사를 숨겨보려는 자구책이었다엄청난 대형참사가 대한민국 곳곳에서 벌어지고 있는데, 거짓 촛불로 감추려고 해서 감추어 지는가라고 되물었다.

 

이어 손가락만한 구멍으로 댐이 무너진다고 하는데, 지금 문재인씨 정권은 대한민국을 온통 구멍내고 있고, 적폐청산이라면서 정치보복과 잔혹한 살인적 만행을 저지르고 있다고 비판했다.

 

문재인씨 정권이 말하는 사람중심 경제는 무엇이며, 적폐청산은 무엇이며, 공정경제는 무엇이며, 북핵문제의 평화적 해결은 무엇인가라고 반문하며 일자리를 늘리겠다는 문재인 정권이 과거 노동개혁을 반대했고, 사이버테러로 대한민국 안보가 흔들리는데 문재인 대통령은 사이버테러방지법을 반대했고, 북핵문제를 해결한다면서 북핵 규탄 유엔인권결의안을 기권한 이유가 무엇인가라고 꼬집었다.

 

아울러 대한민국 국민이 북한에 나포된 상황에서 그것을 알지도 못했다고 하고, 해경은 보고했다고 하고 그런 상황에서 한가롭게 친정팀 기아타이거즈를 응원하기 위해 프로야구 시구쇼를 벌인 것은 스스로 무자격 정권이라는 것을 증명하는 것이 아닌가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대한애국당은 지금 국민들이 문재인씨 정권에 바라는 것은 없다면서 있다고 하면, 대한민국을 흔들지 말고, 대한민국의 정체성인 시장경제와 자유민주주의를 지키라는 것이다고 조언했다.

 

그러면서 그리고 불법으로 감금하고 살인적 재판으로 인권을 침해하는 행위를 즉각 중단하고 죄없는 박근혜 대통령을 즉각 석방하라는 것이다대한애국당은 대한민국을 온통 참사공화국으로 만든 문재인씨 정권을 규탄하고, 박근혜 대통령 무죄석방을 위한 천만인 서명운동과 국민저항운동을 강력하게 전개해 나갈 것이다고 공언했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