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폴리틱스워치 (정치/사회)


배너

변희재 “검찰, 서청원·홍준표 즉각 소환 조사하라”

“제 1야당 대표가 정권에 약점 잡혔다면 대한민국 안위의 문제”

변희재 대한애국당 최고위원이 자유한국당 서청원 의원과 홍준표 대표의 성완종 1억원 뇌물 수수 관련 녹취록 진실공방과 관련, 두 사람을 즉각 조사해야한다고 검찰에 촉구했다.

 

변희재 최고위원은 2일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이 사건은 대법원 재판을 앞둔 제 1야당 대표가 문재인 정권과 검찰에 약점이 잡혀 있을 수 있는 중차대한 건이다서 의원과 홍 대표는 스스로 검찰에 찾아가 녹취록 관련 진위를 깔끔하게 가려야 한다고 말했다.

 


변 최고위원은 이미 여의도 정가에서는 홍준표 대표가 문재인 정권에 잘 보여 대법원에서 유리한 판결을 받으려 한다는 설이 다 퍼져있다1야당 대표가 정권에 약점을 잡혀 있다면, 이건 단지 자유한국당 내부의 문제가 아니라, 대한민국 안위의 문제이다고 꼬집었다.

 

그는 만약 홍준표 대표가 성완종의 1억원을 전달했다는 윤승모씨의 진술번복을 서청원 의원에 청탁했다면, 그 자체로 범죄의 증거가 된다서청원 의원은 논란이 된 녹취록을 검찰에 제출하고, 양자 모두 검찰조사를 받아라라고 요구했다.

 

이어 또한 검찰 역시 녹취록 관련 온갖 설이 퍼지고 있으니, 즉각 서청원 의원에게 녹취록 제출을 요구하고, 서청원, 홍준표 양자를 소환 조사하라만약 검찰이 이를 머뭇거린다면, 문재인 정권에서 홍준표 대표의 약점을 잡고, 꼭두각시로 이용하다는 설이 더욱 확산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이렇게 더러운 돈이 오가고, 녹취록 공방이나 벌이는 자유한국당이, 과연 10원 한 장 부정한 돈을 받지 않은 박근혜 대통령을 쫓아내는 게 온당한 일인지, 보수우파 국민들의 냉정한 판단을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