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폴리틱스워치 (정치/사회)


배너

미디어워치, 조원진, 인지연, 한상수 석박사 논문표절 검증 돌입!

논문표절 적발시, 조원진 지역구에 배포, 인지연, 한상수는 해당기관 자격심사 요청

미디어워치 연구진실성센터에서, 최근 대한애국당 윤리위 등을 당헌당규, 기존 법규를 위반하며 파행으로 끌고 가는 주역인 조원진 대표, 인지연 대변인, 한상수 부산시당위원장의 논문표절 검증에 나선다.


이들은 변희재 대표고문에 대해 구체적인 징계사유도 설명하지 않고, 대리인 출석도 저지하는 등, 상식적인 정당에서는 있을 수 없는 구태정치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다.


이미 변희재 대표는 조원진, 인지연에 대해 구체적인 사유로 징계요청했으나, 이들은 아무런 조치도 취하지 않고 있다.


이에 더 이상 이들에게는 정상적인 당 운영을 기대하는 건, 무의미하다 판단, 이들의 윤리의식을 점검하기 위해 석박사 논문표절을 검증한다.


표절 적발 시, 대한애국당 윤리위 제소는 물론, 조원진 의원에 대해서는 국회 윤리위, 지역구에 미디어워치 호외판을 대대적으로 돌려, 표절 사실을 알릴 것이다.


또한 인지연 간사에 대해서는 전희경 의원의 표절 관련 직접 나서 학위취소를 끌어낸 방식과 똑같이 이화여대에 학위취소를 요청하고, 미국 해당 주 변호사윤리위원회에도 제소한다.


또한 한상수 위원장은 본인이 몸담고 있는 인제대 연구진실위에 제소, 교수직 관련 징계요청을 할 계획이다.  한상수 위원장에 대해서는 논문표절과 별개로, 윤리위 위원으로서, 법대교수로서 기본적인 법 상식도 파괴하는 작태에 대해 인제대 측에 따로 제소도 할 계획이다.




대한애국당 지도부 학위논문 정보


- 조원진 대표


석사논문. '地方自治團體長의 리더십이 所屬 公務員의 士氣에 미치는 影響', 영남대 행정대학원 1999년


- 인지연 대변인


석사논문, '안티폰(Antiphon)에 있어서 '관습-자연(Nomos-physis)'의 대립개념과 자유주의의 문제', 이화여대 정치외교대학원 1999년


- 한상수 부산시당 위원장


석사 논문, '議會主義의 現代的 展開에 관한 硏究 : 議會主義의 危機와 關聯하여', 부산대학교 대학원 1985년 

박사 논문 '市民的不服從에 관한 硏究',  부산대학교 대학원 1990년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