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폴리틱스워치 (정치/사회)


배너

변희재 “권영진, ‘박 대통령 생일 축하 광고’ 공정 심의하도록 감독해야”

“박 대통령이 힘이 있을 때는 이름 팔아 당선되어놓고, 억울한 누명을 쓰고 고통을 받으니 내쫓아버리는 게 과연 TK의 정서인가”

변희재 미디어워치 대표고문이 권영진 대구시장에게 “‘박근혜 대통령 생일 축하 광고’와 관련 대구 지하철이 공정한 심의를 하도록 지휘감독권을 행사해 달라”고 촉구했다. 

변 대표고문은 23일 낮 12시, 대구시청 앞에서 ‘박근혜 대통령 생일 축하광고 게재 촉구’ 기자회견을 열고 성명서를 통해 이같이 밝혔다. 


그는 “서울지하철 10곳에 최고 권력자인 문재인을 찬양하는 생일 축하 광고가 걸려있다”며 “우리가 박 대통령 생일 축하 광고를 하겠다고 했는데 박원순이 단칼에 거절했다”고 밝혔다. 

이어 “대구 지하철에도 박 대통령 생일 축하 광고를 게재하려고 했는데, 대구철도공사는 말도 없이 배 째라고 누워있다”며 “권영진 시장은 즉각 이에 대한 지휘감독권을 발동시켜야하지 않냐”고 꼬집었다. 

그러면서 “박 대통령이 탄핵당하고 감옥 간 시점에서 권영진은 ‘빨리 당에서 나가라, 안 나가고 버티는 것은 TK 정서에 어긋난다’고 말했다”며 “힘있는 자에게 빌붙어 아첨해서 권력을 잡고 그 사람이 힘 떨어지면 뒤에서 칼 꽂는 것이 TK 정서냐”고 되물었다.

변 대표고문은 “권영진 시장에게 박대통령을 지켜달라는 요구는 하지 않겠다”면서 “대구시 철도공사의 운영규칙 대로 정정당당히 심의해 생일 축하 광고 하나만 걸도록 지휘감독권을 행사해달라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더해 “권영진 대구시장은 박대통령 구속 이후 TK 정서를 내걸며 박 대통령에게 당에서 나가라고 닦달했다”며 “박 대통령이 힘이 있을 때는 이름 팔아 당선되어놓고, 억울한 누명을 쓰고 고통을 받으니 내쫓아버리는 게 과연 TK의 정서인지 대구시민들의 현명한 판단을 바란다”고 덧붙였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