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미디어워치 호남본부 (객원코너)


배너

정우택 의원,‘자랑스러운 충청인 대상’수상

충청 지역에 헌신한 공로를 인정받아 충청향우회중앙회에서 시상하는‘자랑스러운 충청인 대상’에 현역 의원으로 유일하게 수상


정우택 의원(청주 상당)은 2월 26일 여의도 63빌딩에서 개최된 충청향우회중앙회 정기총회 겸 신년교례회에서 ‘자랑스러운 충청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충청향우회 조직을 재정비하고 충청인의 친목과 단결로 새로운 충청중심 시대를 열어가고자 충청향우회중앙회에서 주최한 행사로 충청출신 국회의원들 및 충청권 시장·군수를 비롯, 충청향우회중앙회 임원단 및 전국 150여 지역 향우회장등 1000여명의 주요 인사들이 대거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충청향우회는 700만 출향 충청인들의 모임으로 전국과 해외150개 지부의 거대한 조직을 가지고 있으며, 매년 정기총회에서 충청지역의 발전에 헌신한 인물들을 선정하여 ‘자랑스러운 충청인 대상’을 수여하고 있다.


정우택 의원은 “자랑스러운 충청인 대상을 수여한 것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며 “그동안 충청은 지리적으로나, 정치적․사회적으로 대한민국의 중심에 서왔다. 앞으로도 충청의 정치적 목소리 확대, 행정중심의 세종시 건설, 충청의 경제발전 등 충청이 대한민국의 중심에서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