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미디어워치 호남본부 (객원코너)


배너

자유한국당 강동구 김용철 서울시의원 후보 " 지하철 9호선 조기착공으로 서울시 최고주거단지 만들것"

하남미사신도시와 맞물린 강동구 일대 지하철 9호선 조기 착공 공약 내걸어


자유한국당 강동갑 제2선거구 서울시의원에 출마한 김용철 후보의 공약이 주목된다.

 

김 후보는 강동구 최대 현안사업인 지하철 9호선 연장 조기착공을 주요 선거공약으로 내걸고 지역민들에게 지지를 호소하고 있어, 강동구 지역민들이 어떤 공약보다 관심을 보이고 있다.

 

강동구 일대에 걸쳐 있는 9호선 연장선은 생태공원역, 한영외고역, 고덕역으로 이들 지하철역이 개통되면 하남시 미사신도시와 맞물린 강동구 일대가 서울시 최고 주거단지로 거듭날 예정이다.

 

특히 강동구 일대에 개통예정인 지하철 5호선 주요역이 하남신도시와 연연결되면 이들 지역이 최고의 역세권으로 각광받아, 재산가치 증식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와관련 김 후보는 지하철 9호선 조기착공을 통해 길동과 명일동, 상일동  등 주거밀집지역 교통여건 개선을 통해 강동 지역민들의 삶의 질 개선과 더불어 재산가치 향상에도 일조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최근 자유한국당 강동갑 경선에서 서울시의원 후보로 확정된 김용철 후보는 강동구부의장(3), 강동구 자유총연맹 회장, 뉴강동라이온스 회장, 강동구 기업유치단 홍보대사 등을 지내 강동구 현안을 꿰뚫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