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투고
후원안내 정기구독

비즈니스워치 (창업/생활)


배너

미세먼지 차단효과 탁월한 구리성분 함유된 쿠퍼마스크 '주목'

사스와 메르스 등 호흡기 질환 전염병 예방과 바이러스 알레르기 유발물질 방지에도 탁월한 효능


서울을 비롯한 전국에서 초미세먼지 농도가 심각한 가운데 구리성분이 함유된 항균작용이 탁월한 쿠퍼(COPPER/구리)마스크가 호흡기 건강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기존 마스크들이 미세먼지 차단효과가 미흡한 반면 쿠퍼(구리)마스크는 피부에 닿은 느낌이 좋은 폴리에스터, 나일론과 쿠퍼나노 원사를 황금비율로 혼용해 직조해 만든 고탄성, 고기능성 항균 마스크로, 필터를 끼워서 사용하면 PM2.5 미세먼지를 90% 이상 걸러준다.


영국 사우햄프턴대 연구논문 등에 따르면 구리의 효능은, 전염성 호흡기세균·바이러스와 알레르기 유발 물질도 효과적으로 줄여준 것으로 나타났고 , 항균작용이 뛰어나 코로나 바이러스에 노출시켰을때 바이러스가 완전 소멸돼 감염확산을 방지할 수 있다는  결과가 입증된 바 있다.


실제로 국가공인인증기관인 한국의류시험연구원(KATRI) 시험 결과, 쿠퍼 마스크는 항균시험 테스트와 원적외선 방출, 발열, 자외선차단 인증과 미세전류전도체 특허 등을 획득해 항균에 관한 검증이 완벽하게 이뤄졌다.



이런 구리의 효능을 이용해 만든 마스크와 안대 등 생활용품도 덩달아 각광받고 있다.


구리를 활용한 생활제품은 국내 원천 기술로 만들어진 구리 특수사와 폴리에스터, 폴리우레탄 섬유를 사용해 각종 세균과 오염물질, 유해 먼지 등을 차단하는 효과가 있기 때문이다.


제품 효능대비 가성비가 뛰어나 서울시 등 주요 지자체 보건의료원과 대기업 산업안전보건 부서도 대량구매를 검토중이다.


글로벌에코 견나영 대표는 "초미세먼지로 성인은 물론 아이들의 호흡기 질환이 심각한 상황에서 미세먼지 차단효과가 뛰어난 쿠퍼마스크를 착용하면 99% 이상 예방효과가 있다"면서 "고신축 경량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이 좋고 마스크를 30번 이상 빨아써도 효과가 지속되며, 오래 썼을 때 생기는 입냄새도 줄여준다”고 밝혔다.제품구매문의(02-761-8064/010-5967-5309)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