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비즈니스워치 (창업/생활)


배너

러블리엘 화장품 MGF 12 엠플세트 피부개선 효과 탁월 입증

가격대비 피부개선 효과 탁월한 가성비 최고 제품


러블리엘 화장품의 주력제품 MGF 12 엠플세트가 피부개선 효과가 탁월한 것으로 입증됐다.


MGF 12 엠플세트는 12종의 바이오사이언스를 함유하는 인체줄기세포 배양액, 식물줄기세포 배양액, 식물추출 DNA 및 각종 펩타이드와 함께 피부 주름개선 및 미백에 도움을 주는 이중 기능성 제품으로 피부과, 성형외과 병원 등에서 사용하는 피부개선용 제품을 화장품으로 만들었다.


가격대비 탁월한 효능을 입증 받아 가성비 최고의 피부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인체줄기세포배양은 물론이고 나이아신마이드,세라마이드3,아데노신, 식물줄기세포배양액과 각종펩타이드 등 피부에 유익한 12가지 인체 및 식물유래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됐다.


국내최고 피부개선 엠플제품으로 피부재생 및 세포활력,피부톤을 맑고 투명하게 해주고 피부를 아름답게 가꿔준다.


러블리엘 화장품은 병원용 화장품 전문생산기업으로 현재 주름살 개선제 화장품인 링클케어를 비롯해 피부개선용 화장품 8종세트를 절찬리에 판매중이며, 추가로 40여개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지난해 12월에는 중국화장품협회와  ‘2018 한∙중 비즈니스 파트너 협약식’을 진행하며 중국 시장 판로 개척에 나섰다.

MGF 12앰플세트 구입을 원하는 소비자는 (글로벌에코 010-9468-4450)로 연락하면 저가에 구입할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