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폴리틱스워치 (정치/사회)


배너

오는 13일, 용인 문수산에서 변희재와 함께하는 미디어워치 독자모임 산행

법륜사에서 출발해 법륜사로 복귀하는 일정 ... 질곡의 역사에 희생당한 조선인 출신 일본군 병사에 대한 추모 행사도 진행 예정

미디어워치 독자모임이 변희재 미디어워치 대표고문과 함께 오는 13일, 용인 문수산 산행을 실시한다. 산행 중에는 법륜사에 들러 조선인 출신 카미카제 특공대로서, 역사의 소용돌이에 희생된 청년인 탁경현 씨에 대한 추모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네이버 ‘변희재의 진실투쟁’ 카페(https://cafe.naver.com/mediawatchkorea)는 7일자 공지를 통해 “이번 일요일 산행은 법륜사에서 출발하여 다시 법륜사로 되돌아오는 코스”라면서, “미디어워치 독자 및 변희재 대표고문 지지자라면 누구라도 별도의 신청이나 제한 없이 참여하면 된다”고 밝혔다.

이번 산행 집결 장소는 용인 법륜사 입구(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농촌파크로 126)이며, 집결 시간은 13일 오전 11시다. 법륜사에 출발해 문수봉 등산로를 거쳐서 문수산 매애불 삼거리 등에 이어 문수봉(403.2m) 정상에 오른 후 다시 법륜사로 복귀하는 일정이다.

산행 준비물은 도시락, 생수, 간식 등이다. 산행 후에는 역시 변희재 고문이 참석하는 뒤풀이도 예정되어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