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폴리틱스워치 (정치/사회)


배너

변희재, 학력사기 저질 유튜버 안정권의 욕설협박 영상 9차 고소

안 씨, 보복범죄 협박에 대한 8차 고소 이후에도 욕설과 협박 멈추지 않아

변희재 본지 대표고문이 보복범죄, 협박, 모욕, 명예훼손 등의 혐의로 유튜버 안정권 씨를 상대로 9번째 고소장을 인천 연수경찰서에 제출했다.


안 씨는 GZSS TV의 2020년 1월 9일자 유튜브 방송 ‘[안정권 썰방]특종! 윤석렬의 각본없는 드라마 스포일링 [보수통합시나리오 분석] 2020-01-09>’에서 다음과 같이 변 고문을 향해 욕설과 협박을 했다.


[01:40~02:00] 변희재의 사진을 띄워 놓고 발로 밟아 짓뭉개서 피를 터뜨리는 영상


[35:22] 안정권 발언 부분 _ (“변이희재 개새끼”라고 쓰여진 공을 손가락으로 가리키면서) 이 변희재 개새끼 이거 이거 사망유희에 니가 멘탈 찢어져서 나가가지고,  이 씨발놈이(고개를 돌려서 “변이희재 개새끼”라고 쓰여있는 공을 가리킴, 변희재를 지칭) 15년 동안 보수팔이 판때기를 깔아준게 니 원죄야 이 새끼야. 니 후배, 니 동호회 회원, 변희재 데리고 너는 이쪽 넘어오지 말고 거기 있어.


[45:10] 안정권 발언 부분 _ 이건 또 뭐야 ? 얜 또 왜 또 소설을 쓰고 자빠졋니 ? 미친년이(변희재 지칭) 여러분 방금 들어온 소식, 변희재, 아나 이 새끼(변희재 지칭) 진짜, 그만해 개새끼야(변희재한테)! 


[45:32] 안정권 발언 부분 _ 방금 들어온 소식입니다. 변씨보작께서 방금 전에 또 똥글을 썼는데요. 개새끼가 하여튼간에 지를 안 띄워주면, 방송분량 욕심이 있다니까 이 개새끼 이거.


[46:30] 안정권 발언 부분 _ 또 씹어 달라고 또 지랄하지(“변이희재 개새끼”라고 쓰여진 공을 한차례 가격) 아 개새끼(변희재 지칭) 진짜 영업방해 오지네, 엉? 씨발놈(변희재 지칭)이. 아 나 개새끼(변희재지칭)가 영업방해 오지네. (변희재한테) 조용히해 이 새끼야 방송분량 욕심내지 말고


경찰은 이번 9차 고소를 단순한 모욕죄 이상으로 받아들이는 모양새다. 경찰은 앞서 8차 고소장을 통해 안 씨가 자신의 학력과 경력 사기를 감추기 위해 변 고문에게 보복 범죄로 협박을 하고 있다는 증거를 제출받아 확보하고 있다.


실제 경찰은 안 씨의 보복 범죄로 인한 피해가 너무 크게 확산되고 있다고 판단, 오는 22일 변 고문을 불러 추가 고소인 조사를 진행하기로 결정한 상황이다. 


네이버카페 변희재의 진실투쟁의 닉네임 ‘하나123455’는 최근 안 씨의 협박, 폭언, 거짓 폭로 영상을 모두 모니터링 후 정리해서 카페에 공개하고 있다. 최근 본지도 법조 전문기자를 영입, 안 씨의 범죄에 대한 본격 대응에 나섰다. 변 고문은 앞으로도 안 씨의 불법 행위에 대한 추가 고소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허위 경력·학력 의혹 제기된 ‘욕설 유튜버’ 안정권 논란 관련기사 :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