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폴리틱스워치 (정치/사회)


배너

변희재 “홍준표, 당권 가졌을 때 잘 했어야”...차라리 탄핵무효로 가라 조언

“홍준표, 얼마 안 되는 권력 휘두르는 맛에 취해 외톨이 돼...이제라도 탄핵무효 외쳐라”

변희재 본지 대표고문이 오갈 데 없이 무시 당하는 홍준표 전 자유한국당 대표를 ”한심한 상황”이라 동정하며, 차라리 탄핵무효 신당으로 가라고 조언했다. 

변 고문은 30일, 미디어워치TV 시사폭격에서 김두관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홍 전 대표를 총선 지역구 상대로 지목했다는 기사를 언급하며 “그래도 이 분(홍준표), 보수당 대표를 두 번하고 대권주자까지 간 사람 인데 이제 아무나 홍준표를 건드린다“고 말하며 안타까움을 표했다.    



변 고문은 “김두관은 양산(을)로 출마하고, 홍준표는 밀양·창녕 출마해서 지역구가 다른데도 ‘홍준표 나오라’ 그런다”며 “얼마나 홍준표가 우습게 보였으면 이런 말 듣고 삽니까”며 탄식했다.

이런 푸대접은 홍 전 대표 본인이 자초했다는 게 변 고문의 지적이다. 변 고문은 총선이 삼자구도(탄핵무효신당, 사탄파당, 문재인당)로 됐을 때를 예로 들면서 “사탄파당, 문재인당 측 논객인 진중권과 유시민이 저를 탄핵무효 신당 측 논객으로 (감히) 지명 하겠어요? 내 이름 거론도 못 하죠”라고 말했다. 

그에 반해서 “지역구 상대로 (김두관 정도에게) 지목된다는 것은 우습게 보인다는 뜻이고 ‘동네 바보 형’ 취급 하는 것”이라고 변 고문은 설명했다. 

변 고문은 “(홍 전 대표는) 어차피 사탄파 정당에서 잘 릴 것”이라고 예상했다. 그러면서 “(홍 전 대표는) 수도권 험지 출마를 요구하는 자한당의 오더를 무시하고, 자신의 고향인 밀양·창녕 출마를 선언했다”며 이러면 명분에서 밀려 자한당에서 잘릴 만 하다”고 그 이유를 짚었다. 

변 고문은 “홍준표가 왜 이 모양 이 꼴 됐겠는가”라며 “박근혜 대통령을 출당시키면서 이 모양 이 꼴 된 것”이라며 비판했다. 만약 “이것(박근혜 대통령 출당)만 안 했으면, 저 같은 사람이 이렇게 홍준표를 계속 비판 했을 리가 있겠느냐”고 덧붙였다. 

결국, 홍 전 대표가 무너진 정치적 영향력을 확보하기 위해선 스스로 문재인 장단에 맞춰 이미 탄핵 당한 박근혜 대통령을 출당시킨 과오를 반성하는 길 뿐이라고 변 고문은 조언했다. 

변 고문은 홍 전 대표를 향해 “왜 문재인이 (박 대통령을) 불법적으로 구속연장 시킨 것을 따라서 박 대통령을 쫓아 냈느냐”고 질타하면서 “이 원죄(박대통령을 출당 시킨 것)를 벗어내지 않으면, 창녕주민들에게 사기쳐서 국회의원 돼 봤자 (그 이후) 대권 근처도 못 갈 것“이라고 말해다. 

변 고문은 차라리 ”(홍 전 대표는) 이번 기회에 탄핵무효, 박대통령 무죄석방을 외치면서, 박근혜 신당으로 들어가라”고 조언했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