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포린미디어워치 (해외언론)


배너

[일본인이 본 탄핵] 노구치 히로유키 “대한민국, 북한의 정치공작으로 무정부상태 되어가”

“국민들 냉정함을 잃어 진정으로 ‘국정 개입’ 노리는 세력 못 보고 있다”

박근혜 대통령 탄핵의 도화선이 된 태블릿PC 조작의 증거가 거의 드러나고 있는 가운데, 당시 탄핵을 주도한 일부 세력이 북한과 연계하고 있었다는 일본인 기자의 주장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016년 11월 24일, 일본에서 군사 외교안보 전문기자로 활동 중인 노구치 히로유키(野口裕之)는 일본 산케이 신문 ‘노구치 히로유키의 군사정세(野口裕之の軍事情勢)’ 코너에서 ‘북조선 ‘세포’로 인해 무정부상태가 되어가는 한국. 반일과 종북의 친중사대주의 국가가 다시 한번 일본의 국난을 초래한다!(北朝鮮の細胞に無政府状態にされていく韓国 反日で従北で親中事大主義の国がまたも日本に国難をもたらす!)’라는 제목의 칼럼을 게재했다.



노구치 기자는 칼럼에서 “박 대통령을 끌어내리려는 정계 및 민간인의 일부는 ‘진보적 리버럴’이라는 허위간판을 내걸고 ‘선거를 통한 정권교대’를 위장한다”면서 “하지만 그 실체는 북조선의 조선노동당과 호응하면서 조선반도 통일을 목표로 하는 ‘종북 세력’에 속하는 공연(公然) 부대”라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종북 세력 중에서도 비공연부대는 틈만 나면 조선노동당 및 조선 인민군의 공작원이나 특수작전부대와 합류하여 폭력혁명을 통한 정권타도를 노리고 있다”고 덧붙였다.

먼저 노구치 기자는 “한국의 박근혜 대통령이 ‘친구’로 믿었던 여성 실업가 최순실(최서원)의 ‘국정개입’ 의혹은 한국을 격렬히 흔들고 있다”며 “하지만 이 대혼란을 이용하여 한국 각계에서 증식을 거듭해 온 북조선계 ‘세포’들의 국가전복을 위한 비밀공작이 진행 중이다”라고 운을 뗐다.

그러면서 노구치 기자는 대한민국 국민들이 냉정함을 잃고 있다고 지적했다.

“정치를 마비시키는 것과 동시에 한국의 일반 국민들의 분노를 부추겨 소요와 대규모 데모를 주도하여 무정부상태로 전락시키려고 노리는 듯하다. 게다가 세포를 배후에서 조작하는 북조선은 베트남전쟁 중에 남베트남을 지구상에서 지워버린 북베트남의 ‘평화공세’를 통해 학습하여, 이번 ‘국정개입’ 의혹의 틈을 이용하여 한국을 집어삼키려는 속내다. 하지만 쉽게 격분하는 민족성이 화근이 되어 일반 한국 국민들은 냉정함을 잃어 진정으로 ‘국정개입’을 노리는 세력이 누군지를 잘못 보고 있다”


특히 노구치 기자는 “이번 의혹이 북조선 주도의 남북 통일을 유발하면 국경 바로 건너편에 세계최대의 반일 핵무장국가가 출현한다”며 “‘반일’의 구체적 행동이 위안부 소녀상의 세계적 확산으로부터 핵미사일 발사로까지 격변하게 되는 것”이라고 꼬집었다.



북한은 북베트남의 ‘평화공세’ 전략을 사용 중

노구치 기자는 북한이 미국을 향해 ‘핵보유국’ 선언으로 협박하면서 주한미군 철수를 주장했다면서 “(이것은) 북베트남이 남베트남을 지구상에서 지워버린 과정과 똑같지 않은가”라고 반문했다.

이어 “남베트남 국내에는 북베트남 공작원으로 포섭된 정치인, 관료, 종교 지도자와 군인들이 5만 명이나 몰래 활동했다는 분석이 있다”며 “한국에서도 비슷한 사태가 일어나고 있다”고 지적했다. 

노구치 기자는 ‘박근혜 대통령 퇴진 집회’와 ‘사드(THAAD, 고고도 미사일방어체계) 배치 반대 집회’를 그 예로 꼽으며 이 사건의 배후에 종북 세력이 있다고 설명했다.

“서울에서는 2016년 11월12일에 무려 26만 명의 시민들이, 5일에는 4만3천명의 시민들이 사건의 진상해명과 박 대통령의 퇴진을 요구하는 항의집회를 열었다. 분노한 시민들을 선동하여 항의집회나 데모로 몰아대는 선두에는 종북 세력이 있다고 본다. 박 대통령이 최순실(최서원) 용의자한테 마인드 컨트롤을 당하여 시키는 대로 했다고 하는데 종북 세력도 시민들의 분노를 이용하면서 그들의 마음을 마인드 컨트롤하여 북조선의 영향력을 침투시키고 있다. 

사드 배치를 결정한 후의 한국정계를 관찰하면 북조선의 조선노동당 및 그 배후에 숨은 중국공산당의 마수(魔手)가 명백하게 비쳐 보인다. 북조선이나 중국의 탄도미사일에 대응하는 한국의 미사일 방위는 ‘일층’ 구조로 취약하다. 그래서 사드를 정비하여 ‘이층’으로 완성시키면 한국의 방위력은 비약적으로 향상된다. 그런데 한국의 생명선인 사드 배치에 국회의석의 과반수를 차지한 두 정당이 반대했다. 종북과 동시에 자국의 미사일 전략에 불리한 사드 배치를 맹 반대하는 중국에 아양을 떠는 ‘친중 사대주의’까지 겸한 구제불능한 망국세력이다”




한국의 전교조는 군사 훈련시키는 간첩 교관과 같아

노구치 기자는 2015년 11월에 열린 ‘한국사 국정화 교과서 반대’ 박근혜 퇴진 촛불 집회를 대폭동이라고 비판했다. 그는 “종북 세력은 2015년 11월에도 7만 명 규모의 대폭동에 불을 붙였다”며 “2만 명의 경찰 기동대와의 충돌로 115명의 기동대원이 부상을 입었다”고 말했다. 이어 “기동대의 대형차량도 습격당하여 50대가 파손, 그 중 3대는 수리가 불가능할 정도로 대파되었는데 보통 ‘전투력’이 아니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2015년의 대폭동에는 무려 53개 단체의 구성원이 참가했는데 주력의 일익을 담당한 것이 ‘전교조(전국교직원노동조합)’다”며 “일본의 일교조(일본교직원조합)가 학생들에게 “일본은 나쁜 국가”라는 좌익편향교육을 실시하는 세뇌자라면, 전교조는 학생들을 친북반한혁명의 선병으로 군사교련하는 간첩교관과 같은 분위기다“라고 분석했다.

또 “(전교조가) ‘교실’에서는 북조선의 역사교과서까지 활용하여 북조선을 찬양한다”며 “‘미제(미국) 적시정책’이나 일본대사관 앞에 설치된 위안부 소녀상 앞에서 실시되는 데모에 학생들을 참여시키는 체험형 ‘교외학습’을 통해 ‘반일교육’을 철저히 주입시켜 가르치고 있다”고 꼬집었다.

노구치 기자는 전교조가 ‘비합법적 혁명조직’ 임에도 권력이 상당하다면서 “교육내용이나 인사, 예산, 학교 설립, 페지 등의 결정에 있어서 절대적 권력을 유지했으며 국회의원 및 언론에 압력을 가하기까지 하는 집단”이라고 지적했다.

이어 노구치 기자는 조국통일 범민족연합(범민련)에 대해서도 문제를 제기했다. 그는 “(2015년) 대폭동은 ‘조국통일 범민족연합 (범민련)’의 ‘남측본부’도 주도했다”며 “범민련은 1990년, 북조선의 초대 최고지도자인 김일성(1912~1924)의 명령으로 창립된 단체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그들의) 전략목표는 일한간 마찰의 증폭과 이간, 그리고 일미한 안전보장 및 경제협력관계를 파괴하여 ‘일제와 미제국주의’를 조선반도에서 몰아내어 한국에 친북정권을 수립 후, 북조선 주도로 통일국가를 건설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노구치 기자는 범민련 세력이 한국 사회 깊숙이 침투했다고 지적했다. 그는 “특히 법조계에서는 우수한 학생들에게 자금을 원조하여 재판관이나 변호사, 검사로 키워냈다”면서 “앞으로도 일본 정부나 기업에 대한 음습하고 왜곡된 판결이 지속될 가능성이 높다”고 분석했다.

아울러 노구치 기자는 한국의 좌파정권이 (북한의) ‘세포’가 퍼지는데 박차를 가했다고 비판했다.

“친북세력에 우호적인(바꿔 말하면 스스로 한국을 북조선에 상납하려고 했다는 관측까지 있다) 김대중, 노무현 두 정권의 10년 동안에 공안사건범 3500명을 특별사면으로 석방했으며 ‘세포’ 배양에 박차를 가했다. 2015년 대폭동에서는 ‘박 대통령의 퇴진요구’를 슬로건의 하나로 내걸었다. 북조선 국내에서도 통용될 정도로 왜곡된 좌편향 교과서가 사용된 교육현장에 대해서는 앞서 전교조를 비판하는 문맥에서 앞서 서술했다. 현재 상황을 우려한 박 대통령은 국정교과서 도입을 결정했는데 이것이 ‘퇴진요구’의 배경이다. 

2015년의 대폭동 직후, 야당 제1당인 ‘새정치민주연합(현재 더불어민주당)’의 문재인 대표(당시)는 대폭동을 단속하기 위해 경찰기동대를 출동시킨 박 정권을 규탄하고 교과서 국정화를 비난했다. 이런 위험인물이 대통령후보가 된 것을 보니 한국정치의 ‘베이징(北傾)’화는 멈출 것 같지가 않다”



노구치 히로유키 “문재인, 틀림없는 북조선 내통자”

노구치 기자는 “노무현 정권 하에서 대통령 비서실장을 지낸 2007년, 문재인 씨는 유엔 북조선인권결의안 채택 전에 북조선의 의견을 물어보고 기권을 결정했다고 한다”며 “당시의 외교통상부 장관이 폭로한 내용이다”고 강조했다. 이어 “문재인 씨는 틀림없는 북조선 내통자다”라고 덧붙였다.

노구치 기자는 2015년 11월 박근혜 퇴진 촛불 집회에서 내건 또 하나의 슬로건이 ‘통합진보당 해산 반대’, ‘이석기 석방’이라며 촛불 집회의 순수성을 의심했다. 

“복역수 이석기는 ‘통합진보당(통진당)’ 소속의 국회의원이었으나 내란선동죄 등으로 현재 복역 중이다. 이석기 복역수는 지하혁명조직인 RO(Revolutionary Organization)의 전사다. (이석기는) 2013년 5월에 “혁명이 다가오고 있다. 통신, 석유비축시설 및 철도를 급습할 준비를 하라”고 130명의 RO멤버들에게 격문을 돌렸는데 이것이 체포 및 기소의 원인이 됐다.

통진당은 국회의석수가 적은 작은 정당이었지만 조선반도 유사시에 한국군의 탄약고를 급습하여 무기를 빼앗아 정부기관을 점거하는 무력봉기를 일으켜 한국정부를 타도하려는 모의가 발각되었다. 통진당은 2014년 12월 헌법재판소에서 북조선의 대남공작조직으로 인정되어 해체되었다”


그밖에도 노구치 기자는 북한의 탄도 미사일이 한국의 나로호와 다를 바 없다는 통합진보당의 논평이 경악스러웠다고 전하며 “(통합진보당) 소속의 국회의원이었던 김재연씨는 “북조선이 공격을 가해도 대항하면 안된다”는 경고까지 했다”고 지적했다.

이어 “이석기도 종북보다 종미가 문제다. 한국의 국가인 애국가는 국가가 아니다면서 친북, 반한, 반미를 공언하고 있다”며 “그의 말은 일본의 다수 언론과 일교조의 논조를 상기시킨다”고 꼬집었다.

약한 한국을 만드는 것이야 말로 종북 세력의 비원

노구치 기자는 “종북 세력은 정보기관 ‘국가정보원’의 해체도 꾸미고 있다”며 “국정원은 김대중 정권이 전신 국가안전기획부(안기부)를 폐지한 대신 대폭 축소 및 약체화 개편되어 태어난 조직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 결과 북조선의 김정일 총서기의 사망에 대한 징후조차 공식보도 직전까지 파악 못했다”며 “약한 한국을 만드는 것이야말로 종북 세력의 비원인 것”이라고 짚었다. 

그러면서도 노구치 기자는 국가정보기관의 약화를 극복하기 위해 박근혜 대통령이 상당히 노력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정보기관 열화(劣化)의 참상을 타개하기 위해 박근혜 대통령은 인적정보원 구축 및 통신방수 등 태세강화를 명하였다”며 “(박근혜 대통령 정부가) 장성택 국방부위원장의 숙청사변과 관련해서는 측근의 공개처형 정보를 포함한 정보를 조기에 파악했다”다고 전했다.

끝으로 노구치 기자는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종북 세력을 방치한다면 국가 멸망이 도래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6.25전쟁은 종전이 아니라 휴전 중에 불과한데 종북 세력을 방치하는 긴장감 없는 대다수 한국 국민들의 사고정지(思考停止)는 국가의 멸망을 초래할 것이다. 한국 내 반북, 보수 세력은 위안부 문제 등으로 ‘반일’ 시늉을 할 여유 따위는 없을 것이다.

한국의 모습은 헌법개정 및 집단적 자위권에 대한 해석 변경, 특정비밀보호법…등에 주먹을 들어 올리는 좌익들에게 국익을 갉아 먹히고 있는 일본의 가까운 미래의 참혹한 모습일지도 모른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