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기타


배너

해남군 방범연합회, '한마음 가족 체육대회'성황

“우리의 아름다움은 봉사다!”


“우리의 아름다움은 봉사다!”

제15회 해남군 방범 연합회 한마음 가족 체육대회가 19일 해남 우슬실내체육관에서 방범대원과 가족, 해남경찰서장을 비롯한 직원 등 1천여명이 참가한가운데 성황을 이뤘다.



이날 행사에는 박철환 해남군수, 김영록 국회의원, 명현관 전남도의장, 김효남 전남도의회 농수산위원장을 비롯하여 권영만 해남경찰서장, 이길운 군의장과 군의원 등이 함께 해 대회를 축하했다. 또한, 김복재 전라남도 방범 연합회장을 비롯한 인근 시군연합회장 등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김재봉 해남군 방범 연합회장은 대회사에서 “항상 하는 말 이지만 주간에는 생업에 야간에는 지친몸을 이끌고 우리 아이들과 해남군민의 안전을 위해 봉사하는 방범대원들의 노고에 감사하며, 좀더 개선된 환경과 대원들의 복지를 위해 최선을 다 할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박철환 군수, 김영록 국회의원, 명현관 도의장, 이길운 군의장은 축사를 통해 “농축산물도난 예방과 교통정리, 환경정화 활동, 등하교길 안전지도, 불우이웃돕기, 학교폭력예방 등 사회곳곳에 걸쳐 봉사하는 방범대원들의 수고에 아낌없는 칭찬과 격려를 보낸다”고 전했다.

한편, 해남군방범연합회는 행동강령을 통해 “정직, 질서, 창조의 이념을 실천하는 지역 역군임을 자부하고 자아혁신과 희생의 봉사를 통해 정의사회 구현을 목표로 혼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