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기타


배너


오는 8월5일부터 9일까지 5일간에 걸쳐 해남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과 해남군민광장 야외 특설무대 등에서 ‘2014 땅끝 한여름밤의 문화축제’가 열린다.

축제는 5일 뮤지컬 콘서트를 비롯하여 6일에는 동아리, kpop 페임어스, 비보이댄스 7일은 최신영화상영 "엣지오브투모로우"가 상영된다.

8일에는 휘트니스 댄스, 퓨전국악(루트머지) 그리고 마지막 날인 9일에는 역시 최신영화상영으로 "끝까지 간다"가 준비되어있다.

올해로 9회째를 맞는 해남문화예술회관 기획공연인 ‘한여름밤의 문화축제’는 지역민들로부터 사랑받는 작지만 아름다운 축제로 자리매김하며, 지역 문화예술과 공연문화 활성화의 기폭제 역할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군 관계자는 “여름밤 무더위에 지친 지역민들의 삶의 활력을 불어넣고, 휴가철에 우리지역을 찾아온 관광객들에게도 멋진 추억을 제공할 것” 이라며, 많은 관람을 당부했다. 자세한 문의는 해남군청 해남문화예술회관 061-530-5451로 하면 된다.

한편, 이 축제는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에서 문예회관을 기반으로 지역 및 문예회관별 특성을 적극 반영한 차별화 된 문화예술 교육, 체험 프로그램을 공모를 통하여 선정 및 지원하는 사업으로 문화체육관광부의 지원받아 열리는 행사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