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희재 미디어워치 대표고문이 태극기 애국신당인 새누리당 비상대책위에 참여해 발언한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
변희재 대표는 “자유한국당 홍준표 후보가 오늘 페이스북에, 갑자기 태극기 전사들을 극찬하며, 박근혜 대통령 탄핵의 진실을 밝히겠다고 나섰다”며, “이상하지 않나? 그럼 왜 지난 경선 때 태극기 부대 행사장에 못 들어오게 막았는가. 또 몇일 전만 해도 탄핵 다 덮어놓고 가자 하던 사람이 재보선 결과 보고, 생각이 바뀌었나 보다”고 문제를 제기했다.
변 대표는 “우리는 지난 겨울 내내 사기 탄핵의 진실을 밝히기 위해 혹독한 동계훈련을 마쳤다. 홍준표 후보처럼 벼락치기로 해낼 수 있는 일이 아니다”며, “만약 홍 후보가 진짜 탄핵의 진실을 밝힐 의지가 있다면, 바로 후보를 사퇴하고 태극기 조원진 후보를 지지해주면 되다”고 주장했다.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선 후보는 13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박근혜 탄핵의 진실이 무엇인지 국민적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우리가 집권해야 이러한 박근혜 탄핵의 진실을 밝힐 수 있을 것"이라고 주장하고 나섰다.
그는 "엄동설한에 태극기를 들고 거리에서 탄핵반대를 외치던 애국국민들에게도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느닷없이 태극기 부대를 극찬하기도 했다.
홍 후보는 또한 "최근 최순실 국정농단의 주범이자 기획자로 알려진 고영태가 검찰에서 체포돼 조사 중이고 정치권에서는 어느 야당 중진의원의 3년에 걸친 기획탄핵설이 회자되고 있다"며 지난 토요일 대한문 태극기 집회가 소개한 김성태, 안민석의 기획탄핵론을 인용하기도 했다.
홍준표 후보의 페이스북을 통해 밝힌 의견은 마치 태극기 집회의 연사의 주장처럼 들린다. 그러나 이런 홍준표 후보는 불과 3일 전인 11일, 임진각에서 박대통령 탄핵이 정당하다는 내용의 아래 의견남기고 유승민 측에 단일화를 요구한바 있다.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 지금의 국가적 위기를 초래한 가장 큰 원인은 최순실의 국정농단과 박근혜 정부의 실정입니다. 자유한국당은 이에 대한 무한한 책임을 느끼며 국민 여러분께 다시 한 번 깊이 사과드립니다. 이제 대통령은 탄핵되었고 구속 되었습니다. 사법적 판단에 따라 법의 심판을 받을 것입니다“
ⓒ 미디어워치 & mediawatch.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