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기타


배너


커피프린스가 브랜드 리모델링과 리뉴얼을 통해 이미지 쇄신에 들어갔다.

로고를 새롭게 바꾸면서 전반적인 프랜차이즈 매뉴얼에 변화를 주었다. 요즘같이 매장 수를 두고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는 업계상황에서 외형성장이 아닌 질적 성장을 선택함으로써 가맹점주와의 동반성장과 고객서비스를 강화시키겠다는 방침이다.

커피프린스의 새로운 로고는 기존로고보다 단순화되어 기억하기 쉬우면서 커피프린스만의 대표상징인 해바라기와 커피를 조합, 감성적인 실루엣으로 재탄생 했으며 인테리어 역시 각 매장의 상권과 고객층등 여러 요소들을 고려한 맞춤형 인테리어로 기존의 획일적인 인테리어와는 차별성을 두고 있다.

커피프린스는 기존 커피전문점과는 다른 새로운 매뉴얼과 차별성으로 앞으로 계속 신규매장을 오픈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커피프린스의 홈페이지에서는 여름 이벤트와 홍대 티몬나우 서비스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