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기타


배너

전남목포상공회의소는 전남지역 중소기업의 특허기술 제품경쟁력 향상과 사업화촉진을 위해 특허기술 시뮬레이션제작지원 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한다고 31일 밝혔다.

특허기술 시뮬레이션제작지원 사업은 전라남도와 특허청의 5:5 매칭으로 중소기업이 보유하고 있는 특허 기술내용을 이해하기 쉬운 3차원(3D)시뮬레이션 동영상으로 구현해 기술홍보를 통한 사업화촉진사업이다.

목포상공회의소 전남지식재산센터는 지난 2008년부터 시작해 사업을 추진해 매년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지원하고 있으며 올해는 (주)조은데코, (주)혁신 등 12개사를 지원했다.

전남지식재산센터 관계자는“지원사업 성과의 예로 전남 담양군에 소재한 (주)D사의 경우 본 사업의 결과물을 홍보에 활용, 일본에 32억원 수출계약을 체결했고, 제2공장을 설립했으며 다음 달 중순께 홈쇼핑광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전남지식재산센터는 지식재산권의 창출・보호・활성화촉진을 통한 전남지역 우수기술보유 중소기업의 글로벌 IP스타기업육성지원사업,특허종합지원사업을 비롯, 브랜드종합지원, 디자인지원 사업 등 지식재산권 확보에서 사업화까지 원스톱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사업신청 및 상담관련 자세한 사항은 전남지식재산센터 홈페이지(www.ripc.org/jeonnam) 또는 전화(061-242-8587)로 문의하면 된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