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기타


배너

전남도교육청 “홍보가 경쟁력이다!”

홍보활동 유공자 14명, 6개 유공기관에 표창장수여

전남교육청이 지난해 30일 전남교육 신문 및 영상뉴스 홍보활동 유공자 14명과 유공기관 6기관에 표창장을 수여했다.

2일 도교육청에 따르면, 이번 유공자 표창은 전남교육 홍보활동 공조분위기 조성을 위한 홍보활동 참여 평가로 소통과 협력을 함께하는 전남교육을 실현하기 위한 것.

초・중・고 학생은 물론 각급 학교 교직원, 전문직과 일반직, 일반인 등을 대상으로 전남교육신문 및 전남교육영상뉴스 자료제공 및 게재건수를 정량 평가해 그룹별 상대평가로 수상자를 선정했다.

학생은 해보초 전준혁, 해남 옥천초 김찬우, 임자중 김하영, 목포여고 김지원, 목포중앙고 황의철군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개인 부문에는 동화초 교사 이상복, 장흥초 교사 최옥경, 도곡초 교사 손영진, 고흥점암중앙중 교장 김을식, 나주교육지원청 장학사 김영경, 전라남도의회교육전문위원실 조경진 주무관이 수상했고, 일반인으로는 김미정, 유현병이 수상했다.

특히 뜨거운 경쟁을 벌였던 기관표창은 노화북초, 화순제일초, 여수여중, 해남고, 나주공공도서관, 광양교육지원청이 수상해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

전남도교육청 관계자는“해마다 이어지는 홍보유공자 표창은 올해도 지속될 것”이라며“표창 대상 및 기준을 새롭게 해 전남교육 홍보활동이 더 활발하게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