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폴리틱스워치 (정치/사회)


배너

전남 7.30 국회의원 재·보궐선거 후보자 10명 등록

3개 선거구에서 총 10명, 평균 경쟁률 3.3:1


전라남도선거관리위원회는 7. 30. 국회의원재·보궐선거의 후보자등록 마감 결과 모두 10명이 등록하여 평균 3.3:1의 경쟁률을 보였다고 밝혔다.

후보자 등록상황을 살펴보면 순천·곡성군 선거구 5명, 나주·화순군 선거구 3명, 담양·장성·영광·함평군 선거구 2명이 최종 등록을 마쳤다.

후보 등록 현황을 살펴보면 순천·곡성 지역구에 새누리당 이정현(55세), 새정치민주연합 서갑원(52세), 통합진보당 이성수(45세), 무소속 구희승(51세), 무소속 김동철 (60세) 후보이며, 나주·화순 지역에는 새누리당 김종우(56세), 새정치민주연합 신정훈(49세), 무소속 강백수 (57세)후보 등이다.

또, 담양·함평·영광·장성 지역구에는 새누리당 이중효(53세), 새정치민주연합 이개호(55세) 후보 등 2명이 등록했다.

한편, 선관위는 유권자에게 후보자 선택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선거통계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으며, 여기에는 후보자의 경력 등 기본정보는 물론, 재산·병역·납세실적 및 체납현황, 범죄경력 등 모든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현행 선거법은 후보자등록 마감일 후 6일인 17일부터 본격적인 선거운동을 할 수 있도록 규정하고 있으므로 16일까지는 예비후보자의 선거운동방법으로만 선거운동을 할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