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기타


배너

명현관 전남도의장,'제2회 전라남도의장기 축구대회'참석

27~28일 구례공설운동장서...제2회 전라남도의장기 생활체육 축구대회 열려


제2회 전라남도의장기 생활체육 축구대회가 27~28일 이틀간 일정으로 구례군공설운동장에서 열렸다.

지난해에 이어 두번째를 맞이하는 전라남도의장기 생활체육 축구대회는 전라남도 각 시군 축구동호회 등 생활체육 축구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그간의 실력을 뽐내며 축구사랑과 건강을 함께 나누고 있다.

명현관 전라남도의회 의장은 축사를 통해 "현대인에게 생활체육은 심신의 피로를 풀어주고 삶의 활력소를 불어넣는 청량제로 국민건강 증진과 밝은 사회를 만드는데 크게 기여하고 있다"며 "특히, 축구경기가 보여주는 조직력과 단결력은 우리사회가 가장 필요로하는 공동체 정신"이라며 대회를 축하했다.

또한, 명 의장은 "이러한 공동체 정신은 우리사회가 성장하고 발전해 나가는데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에너지로서 이번 대회에서 모아지는 열정과 에너지를 앞으로 도민의 화합과 지역발전을 위해 쓰여질 수있도록 힘과 지혜를 모아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이날 대회에 앞서 가진 개회식에는 명현관 의장을 비롯하여 서기동 구례군수, 이창호 도의원, 서은식 구례군의장, 이탁우 전남도생활체육회장, 송정호 국민생활체육 전남축구연합회장과 대회 관계자, 축구동호회원 등 1천여명이 함께했다.

.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