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엔터테인먼트워치 (연예/문화)


배너


누구나 한 가지씩은 가지고 있을법한 고민을 웃음과 해학으로 절묘하게 풀어낸 연극 <고민상담소>가 장기간의 철저한 준비 끝에 드디어 관객들을 찾아간다.

연극<고민상담소>는 초,중,고 상담교사를 지낸 동균이와 과거 성폭력 경험이 있는 연순이가 상담소의 중요성을 깨닫고 고민상담소를 오픈한다. 하지만, 이상한 손님들이 하나둘씩 고민상담소를 방문하며 예측하기 힘든 상황들과 웃지 못 할 이야기들이 펼쳐진다는 에피소드를 담고 있다.

연극 <고민상담소>는 잠시나마 나의 고민의 짐을 내려놓을 수 있는 쉼터 같은 공연으로 실력파 배우들이 출연한다. 작가이자 연출을 맡은 백승철은 영화 ‘황해’, ‘스톤’ 등에 출연 개성 넘치는 연기로 호평을 받았으며, 최근 개봉한 영화 ‘기화’에는 주인공으로 출연한 실력파 배우다.

또한 슈퍼모델 출신으로 능력을 인정받고 있는 신인배우 박기훈도 고민 상담소의 주인공으로 무대에 선다. 또 영화 '패밀리 마트'에서 주인공으로 출연 연기력을 검증받은 김연수 등 실력 있는 배우들이 출연하는 연극 <고민상담소>는 여러 면에서 기대해 볼만한 작품이다.

특히 연극 <고민상담소>는 극단 혜화의 작품으로 영화와 드라마에 활발히 출연 중인 배우 최일화 씨가 예술감독으로 참여해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기도 하다. 최일화 씨는 극단의 대표이기도 하다 그는 "이 작품이 관객과의 만남을 통하여 ‘사랑’과 ‘희망’을 찾고, 잠시나마 삶의 여유를 갖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극단 측은 "‘행복해서 웃는 것이 아니라, 웃으면 행복이 찾아온다’는 말처럼, 이 공연을 통해 고민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이 잠시나마 고민 속에서 벗어나 함께 즐거워하며, 고민마저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길 희망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연극<고민상담소>는 2015년 5월 8일부터 6월 7일까지 최일화 혜화 스튜디오에서 공연한다. 공연문의 02)3436-7777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