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폴리틱스워치 (정치/사회)


배너

[영상] 김경재, "정부와 서울시, 데모하는 한국노총과 민주노총에 32억, 16억 지원"

한겨레와 경향신문의 이중잣대 지적, 탄핵반대운동의 역사적, 세계사적 의미도 되새겨

태블릿PC 진상규명위원회 대표를 겸임하고 있는 한국자유총연맹 김경재 총재가 11일, 광화문 동아일보 앞 탄핵반대 국민대회에서 나와 한 연설이 화제다.

현장에서 김 총재는 "올 3월 1일에 10만명의 자유총연맹 회원이 서울에 모여 집회를 하는 것과 관련 경향신문, 한겨레 등이 불법이라는 식 비판을 하고 있다"면서 "하지만 자유총연맹은 선거개입 등이 금지되어 있는 것이지 설립목적에 맞는 정치활동을 하는 것이 금지돼 있는 것이 아니다"라고 강조했다. 

김 총재는 이어 "자유총연맹이 정부로부터w지원받는 돈도 1년에 2억 5천만원에 불과하다"면서 "정작 촛불집회 나가는 한국노총은 노동부로부터 1년에 32억, 민주노총은 서울시로부터 16억을 받는다"면서 한겨레와 경향신문의 이중잣대를 꼬집었다.

아울러 김경재  총재는 탄핵 반대 운동의 의미도 되새겼다. 김 총재는 "최근 미국에 트럼프 대통령이 취임했는데 이는 대한민국에 무척 유리한 국면"이라면서 "미국에 들어선 트럼프 정권은 북한이 핵을 포기하지 않으면 바로 북폭를 하겠다는 매파 정권으로 결국 북한 김정은의 운명도 간당간당한 상황이 됐다"고 말했다.

이어 김총재는 "이런 국제 정세 속에서 대한민국의 탄핵 반대 운동은 결국 박근혜 대통령을 지키는 것 뿐만이 아니라 이 나라의 자유민주주의를 지키고, 북한의 김정은을 파멸시키자는 일이 된다"면서 "이 탄핵반대운동이 크게는 지구상에 다시는 공산주의가 발을 붙이지 못하게 하는 역사적 운동, 세계사적 운동임을 우리 국민들이 알아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관련기사 :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