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미디어워치 호남본부 (객원코너)


배너

한국정보기술연구원, 오정소 이사장 연임 의결

28일 이사회에서 연임 결정

한국정보기술연구원(원장 유준상)이 ‘제52회 정기이사회’를 28일 오후 4시30분, BoB강남센터 대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이날 이사회에선 학계 및 정부 부처 등 학식과 경험이 풍부한 이사진을 새롭게 보강하여 민병환 ㈜효성 고문, 박종렬 가천대학교 교수, 이운룡 K-BoB Security Forum 이사, 조성직 국방과학연구소 전문위원의 신규 이사 선임을 의결했으며, 오정소 前 국가보훈처 처장의 이사장 연임을 만장일치로 확정했다.


이사회의 의장인 오정소 이사장은 “2016년은 국가적으로 혼란스러운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유준상 원장님이 KITRI를 안정적으로 운영해줬다.”며 “지난 2월 24일, 유준상 원장님이 한국정보보호산업협회로부터 국내 정보보호산업의 발전에 크게 기여한 공로를 높이 평가받아 특별 감사상을 받는 등 대내외적으로 KITRI와 유 원장님에 대해 높이 평가한다”고 강조했다.


유준상 원장은 “2016년에 이어 2017년도 국내외적으로 많은 일들이 있을 것으로 예상되며 어떠한 외부환경에도 흔들리지 않을 KITRI를 만들기위해 내실을 다져가겠다.”고 강조하며 “직제를 정비하고 안정적인 재무환경을 조성하여 새로운 먹거리 창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이사회에는 오정소 이사장을 비롯해 유준상 원장, 유수택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상임감사, 하원 백석대학교 명예총장, 이정식 서울문화사 대표이사, 오경수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 명예회장, 김형석 한신에너지(주) 대표, 임종인 고려대학교 교수, 방효민 한국기계전기전자시험연구원, 한헌수 숭실대학교 교수, 장용수 매경닷컴 국장, 방인구 안랩 상무, 장인태 법무법인 링컨 대표변호사가 참석했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