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폴리틱스워치 (정치/사회)


배너

[변희재칼럼] 대선, 조원진, 안철수, 문재인 3파전이다!

자유한국당, 바른정당 무너뜨리고 대권 만든다

신생 애국정당 새누리당이 전격적으로 조원진 의원을 대선주자로 추대했다. 당의 요청으로 애초에는 경선참여 의사를 밝혔던, 정미홍 대표, 허평환 장군 등도 이를 모두 동의했다. 경선 참여자들이 조원진 의원 추대에 바로 동의를 하게 된 이유는 다음과 같다.

 

첫째, 대선을 승리하기 위해서는 사기 탄핵의 진실을 은폐하고 있거나 혹은 방관하고 있는 유승민의 바른정당과, 홍준표의 자유한국당을 무너뜨리는 게 우선이다. 그러기 위해서는 자유한국당부터 균열을 내야하고, 그 시동을 조원진 의원이 탈당으로써 걸어준 것이다.

 

유승민은 2%, 홍준표는 7%대에서 머무르고 있다. 둘이 합쳐도 선거비 보전 한도인 15%의 지지율에 한참 모자라, 600억원에 이르는 선거자금조차 만들어내기 쉽지 않다. 이런 상황에서 박 대통령 탄핵을 반대한 국회의원 20여명만 더 탈당해준다면, 홍준표와 자유한국당은 완전히 무너뜨릴 수 있다.

 

둘째, 신생 애국정당인 새누리당은 사기탄핵의 진실을 알고 있다는 것이 가장 강력한 무기이다. 이 당의 대선후보는 사기탄핵의 진실을 완전히 꿰고 있어야 한다. 그렇기 때문에 처음부터 명망가 영입, 이런 건 의미가 없었다. 구태여 명망가를 데려오려 한다면, 바로 그가 사기탄핵의 진실을 어느 정도 알고 있는지 검증이 필요했었다.

 

그러나 조원진 의원의 경우는 역시 정미홍 대표, 허평환 장군과 함께, 이 점에 대해서는 검증이 필요없다. 오히려 지금 이 시간부터, 똘똘 뭉쳐 조원진 의원을 도와, 최대한 빠른 시일 안에 사기탄핵의 진실을 널리 알리는 게 더 중요하다.

 

기존의 낡은 보수운동가, 아니 보수팔이들은 일찌감치 홍준표에 줄서버렸다. 그 홍준표는 김무성에 SOS를 치고 있고, 김무성은 박지원 SOS를 치고 있다. 조만간 보수팔이들은 박지원을 보수의 영웅으로 모셔야할 판이다.

 

보수팔이들에게 분명히 경고한다. 평소에 늘 자유한국당을 비판하다, 꼭 선거 때만 되면 집토끼들처럼 기어서 들어가는 그 노예근성을 못 버린다면 할 수 없다. 그러나 우리가 왜 신당을 창당할 수밖에 없었는지 뻔히 알면서도, 지속적으로 신당을 음해공작하는 행태는 더 용납할 수 없다. 그렇게 해서 홍준표에게 충성 바쳐서 뭘 얻어먹을 게 있겠는가. 어차피  이번 대선은 문재인, 안철수, 그리고 태극기 조원진 3파전이다.

 

도움은 바라지도 않으니, 음해도 하지 않기 바란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