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미디어워치 호남본부 (객원코너)


배너

장성민 "내가 TV토론 나오면 10분이내 문재인-안철수 침몰할 것"

유튜브 선대위 발대식에서 SBS TV토론에 " 5명 대선후보들이 국민 지적 수준 무시한다 "


국민대통합 장성민 대통령 후보가 내가 TV토론에 나오면 10분 이내에 문재인-안철수 후보는 침몰될 것이라고 밝혔다.


장 후보는 14일 여의도 당사에서 열린 대한민국 99% 장성민 유튜브 선거혁명 선대위 발대식 행사에서 "어제 SBS에서 5명 대선후보들의 TV토론을 본 많은 사람들이 대선주자들의 수준이하의 토론을 보고 주위에서 '함량미달이다'는 지적이 많았다"며 이같이 주장했다. 


또 "TV토론을 본 상당수 인사들이 5명의 대선 후보들이 국민들의 지적수준을 무시하고 있다" 며 "그러다보니 중간에 채널을 돌려 이날  토론회 시청율도 형편없다"면서 "그나마 심상정 후보가 제일 잘 했다고 한다"고 말했다. 


장 후보는 자신에 대해 "김대중 전 대통령의 정치문하생으로 입문한 이후 30년동안 한반도 문제만 연구하고 준비해 온 인물과 맨날 철수만 하는 안철수 후보, 문제있는 문재인 후보와는 비교자체가 안된다"며 "지금이라도 두 후보가 자신 있으면 TV토론에서 나랑 붙자"고 주장했다.


장 후보는 "보수는 지금 갈곳이 없는 보트피풀이다"면서 "1월에는 반기문, 2월에는 황규안, 3월에는 안희정 4월에는 지금 안철수로 떠돌지만, 5월이 되면 장성민으로 올 것이다"며 보수성향 유권자들의 지지를 확신했다.


또한 "3월에는 개나리꽃인 문재인 후보, 4월 에는 피고지는 벚꽃 안철수 후보지만 5월이 되면 철쭉꽂이 핀다"며 "그 철쭉꽃이 바로 장성민이다"며 지지를 당부했다.


<아래 4.14일자 OBS 파워인터뷰>

http://www.obs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038416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