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폴리틱스워치 (정치/사회)


배너

변희재 대표 "탄핵하고 복당한 '탕아'들, 문재인 탄핵도 앞장서라"

대통령 탄핵하고 복당했거나 복당할 장제원, 하태경 등은 문재인 탄핵에도 앞장서야

변희재 미디어워치 대표고문이 자유한국당으로 복당하는 탄핵의 주범들에게 문재인 탄핵에도 앞장서달라고 주문했다. 

변희재 대표는 2일 미디어워치TV 시사폭격 27회에 출연해, 바른정당 의원 13명의 탈당 소식과 관련 "홍준표 후보가 대선 승리를 노린다면 절대 안 받아들였을 것"이라며 "대선은 당연히 포기한 것"이라고 평가했다. 

변 대표는 이어 "안타깝지만, 홍준표가 사퇴하지 않고 이 짓을 하는 순간에 이미 대선은 문재인으로 넘어간 겁니다. 문재인이 이걸 뻔히 노리고 홍준표를 봐주고 지지율 관리해주고 한 겁니다. 홍준표와 문재인의 합작품입니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이들은 이제 박근혜 탄핵 끝났으니까 우리끼리 뭉쳐서, 내년에 지방자치단체 선거에서 공천장사 해먹자는 생각일 것"이라고 분석했다. 

변 대표는 유승민을 제외하고 받아들인 홍준표 후보의 논리에 대해서도 비판했다. 그는 "유승민보다 더한 인물들이 다수"라며 "권선동 의원은 아주 악랄하게 탄핵을 주도했던 인물로 탄핵소추위원장이자 탄핵소추안을날조 조작으로 쓴 장본인이다. 장제원 의원은 청문회에서 얼마나 날뛰었습니까. 고영태 ,장시호 불러서 박대통령 음해하도록 유도하고, 하태경이 잠시 손석희 부르겠다고 했더니 그것까지 막은 게 장제원이었다. 여기에 김성태와 황영철까지. 이런 자들과 유승민의 차이가 뭔가"라고 반문했다. 

자유한국당은 이제 명실상부한 '섞어찌개' 정당이 된 상황에서 홍준표 후보의 이번주 주말에 있을 태극기집회에 대해서도 미리 비판을 했다. 

변 대표는 "이번 토욜일 날 홍준표 태극기집회는 그야말로 장관일 것"이라며 "거기서 김진태, 하태경, 권성동 의원이 서로 끌어안고, 아, 정말로 멋있는 일이 벌어질 것 같다"고 촌평했다. 

이번에 복당 명단에 포함되지 않은 의원 중에 하태경 의원에 대해서는 결국 자유한국당으로 돌아올 것이라고 전망했다. 변 대표는 "(바른정당 남은 자들 가운데) 김무성 외 10여명은 안철수 쪽으로 넘어갈 것 같고, 하태경은 자유한국당으로 넘어올 것 같다. 아마 5월 5일 지나서 VIP 대접 받으면서 돌아올 것"이라고 설명했다. 

변 대표는 박대통령 탄핵의 나팔수이자 청문회 스타로 공인받은 하태경, 장제원 의원에게 특별한 메시지도 남겼다. 

"하태경, 장제원 의원에게 미션을 드리겠다. 당신들은 나름대로 탄핵이라는 정치적 결단을 내려서 탄핵 성공했는데, 그 당시 탄핵했다고 사탕팔이들 사무실 쳐들어가서 데모하고 후원금 털어가고 그랬지 않습니까? 다시 복당하면 이 노비들부터 쫒아내십시오."

그러면서 변 대표는 "보수쓰레기들부터 자유한국당과 새누리당에서 완전히 쫒아내 궤멸시켜 놓고, 그 다음에 정치를 하자"고 제안했다. 또한 "문재인이 대통령 되면 신속하게 탄핵을 준비하자"면서 "그게 이번에 (박대통령) 탄핵했다가 돌아온 '탕아'들의 남은 역사적 과제다. 그리고 탄핵 한번 해봤으니까 잘할거 아닙니까"라고 일침을 가했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