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폴리틱스워치 (정치/사회)


배너


세한대 조득필 교수(애니메이션)를 비롯한 30여명의 목포인근지역 대학교수들이 고길호 신안군수 후보를 지지한다고 28일 밝혔다.

금일 목포시내 마리나베이호텔에서 오후 5시에 진행된 지지선언에는 30여명의 ‘신안군을 사랑하는 목포지역 교수’들이 함께 했다.

이들은 선언문에서 “고길호 후보가 전국에서 가장 낙후된 신안군의 발전에 획기적인 역할을 담당해 줄 후보로서 어느 누구보다 최적임자라고 판단했다”며 “앞으로 고길호 후보가 신안군수에 당선되어 이 지역 경제발전에 힘쓸 수 있도록 최선의 조력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또한 이들은 고길호 후보에게 신안 발전을 위해 신안 지역발전의 실천방안으로 섬의 자원을 특화한 해양산업 육성이 절실히 필요하다고 전했다.

이어 신안 천혜의 자연환경과 산업을 연계해 신산업 창출로 전남 서남권을 세계 수준의 친환경 해양산업 및 휴양관광의 메카로 조성하는데 고길호 후보가 역할을 다 해줄 것을 정중히 건의했다.

한편, 신안 지역의 열악한 환경을 개선하여 양질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이 지역에 대한 애정과 합리적 행정경험이 검증된 고길호 후보가 전남 서남권 지역과의 상생발전을 적극 실천해 줄 것을 건의했다.

이들은 앞으로 고길호 후보에게 신안지역에 대한 사랑과 함께 지역발전정책 발굴 및 건의활동을 지속할 계획임을 밝혔다.

이날 세한대학교 최영수 교수는 "고길호 후보는 평소 신안군 장기발전 시스템을 구축하고, 군민의 마음이 천심임을 알고 실천하고 있는 후보"라며 "대학교수가 공개적으로 지지한다는 것은 쉽지 않지만 지역민의 한 사람으로 화답하기 위해 이 자리에 섰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김판진 초당대교수도 "현실을 변화시키려는 군민의 열망이 고길호 후보 현상을 만들어냈고, 군민에 의해 '발견된 존재'"라고 지지 이유를 밝혔다.



【고길호 후보를 지지하는 목포지역 교수 선언문】

전남 서남권의 보고인 신안 천사의 섬을 사랑하는 우리 목포지역 대학교수 30여명은 신안군수에 고길호 후보가 최적임자라고 판단하고 고길호 후보를 적극 지지한다는 점에 의견을 모았다.

오늘 이 자리에 참석한 우리 교수들은 목포를 포함한 전남 서남권 지역경
제는 지속적으로 쇠퇴의 길을 걷고 있다는 점을 깊이 인식하고, 더 이상 중앙정부에 기대할 수 없다고 사려된다. 따라서 반드시 신안 지역의 참된 일꾼이 지방자치단체의 CEO로 선출되어야 우리가 사랑하는 신안지역의 발전을 진작시킬 수 있다는 점에 의견을 같이 했다.

우리는 고길호 후보가 지금까지 주창하고 실천한 신안 사랑과 섬연구의 정신을 발전시켜 전국에서 가장 낙후된 신안군의 발전에 획기적인 역할을 담당해 줄 후보로서 어느 누구보다 최적임자라고 판단해 앞으로 고길호 후보가 신안군수에 당선되어 이 지역 경제발전에 힘쓸 수 있도록 최선의 조력을 다할 것을 다짐한다.

우리는 첫째, 신안 지역발전의 실천방안으로 섬의 자원을 특화한 해양산업 육성이 절실히 필요하다고 생각하며, 신안 천혜의 자연환경과 산업을 연계해 신산업 창출로 전남 서남권을 세계 수준의 친환경 해양산업 및 휴양관광의 메카로 조성하는데 고길호 후보가 역할을 다 해줄 것을 정중히 건의한다.

둘째, 신안 지역의 열악한 제 환경를 개선하여 양질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이 지역에 대한 애정과 합리적 행정경험이 검증된 후보가 절실하게 요구된다. 그러므로 고길호 후보가 신안군이 서남권 지역과의 상생발전을 적극 실천해 줄 것을 건의한다.

우리는 앞으로 고길호 후보에게 신안지역에 대한 사랑과 함께 지역발전정책 발굴 및 건의활동을 지속할 계획임을 밝힌다.

2014년 5월 28일

신안군을 사랑하는 목포지역 교수 일동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