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폴리틱스워치 (정치/사회)


배너

어버이연합 "시사저널이 BH 지시 인정하라고 협박"

"우파세력 말살 위해 준비되고 진행된 막장드라마"

'어버이연합이 청와대로부터 위안부 합의 지지 시위를 요청받았다'는 시사저널의 보도의혹제기와 관련해서 어버이연합 측은 "시사저널이 청와대 지시를 인정하라고 협박했다"고 밝혔다.

어버이연합은 22일 보도자료를 내고 "BH(청와대)의 지시라고 인정하면 어버이연합에 더 이상 문제가 되지 않게 해주겠다는 회유와 협박을 받았다"고 밝혔다.

어버이연합 측에 따르면, 시사저널 측은 해당 기사에 대해 해명 기회를 준다고 제안했으며 이에 추선희 사무총장은 시사저널 측 인사들을 만나러 갔다고 한다. 이후 시사저널 측 간부와 기자가 나와서 "BH(청와대)의 지시라고 인정하면 어버이연합에 더 이상 문제가 되지 않게 해주겠다"며 추 총장을 회유하고 협박했다는 게 어버이연합 측의 주장이다.

어버이연합 측은 "이번 사건은 박근혜 정부와 우파세력을 말살하기 위해 처음부터 철저하게 준비되었고 그 각본대로 진행되어 가고 있는 한편의 막장 드라마"라며 "어버이연합에서 소란을 일으켜 쫓겨나다 시피한 인물들을 사주해 거짓증언을 시키고, 그 증인을 통해 어버이연합 뿐 아니라 건전보수세력을 무력화시키고 결국 청와대까지 타격을 주는 스토리를 만들어 놓고 그 그림에 맞춰 좌파세력들이 짜집기를 하고 있는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시사저널에서 증언한 정보원은 탈북자 사이에서도 아주 유명한 모사꾼으로 현재 불구속 주자를 받고 있는 다"라며 "시사저널 기자는 증언자로서 결격사유가 있는 이런 자를 만나 그 그림에 짜맞추기 위해 회유와 협박을 하고 그 내용을 사실인양 기사를 했다"고 설명했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