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미디어워치 호남본부 (객원코너)


배너

양효석 순천시장 후보, 순천만 생태관광 클러스트 특구지정 공약 발표

순천만잡월드, 에코에듀센터 등 시설 모아 순천만 일원에 생태관광 클러스트 조성키로


6.13 지방선거 순천시장에 출마한 양효석 예비후보가 선거공약으로 생태관광 클러스터 특구지정을 발표했다.


무소속 양효석 후보는 8일 보도자료를 내고 "대한민국 국민의 대표 관광지로 자리잡은 순천만국가정원과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을 키우고 4차산업혁명을 대비하는 순천만잡월드, 에코에듀센터 등 연향뜰에 펼쳐진 다양한 시설들을 모아 관광객들이 정주 및 체험함으로써 지역경제에 기여할 수 있도록 생태관광 클러스터를 조성하겠다"고 밝혔다.


순천만 일대에 조성되는 각종 시설들을 모아 관광 특구로 지정해 순천시의 미래성장 동력을 만들겠다는 것.


양효석 예비후보는 "순천만 국가정원을 중심으로 곳곳에 조성된 정원산업, 에코에듀센터, 순천만잡월드의 시너지 효과를 증폭시키기 위해 특구로 지정해 남부권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국민과 청소년 모두가 찾는 관광특구로 개발하겠다"고 약속했다.


또 "도시의 특성을 잘 살리고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을 가져오는 관광특구를 중심으로 향후 순천의 미래형 먹거리를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성장하는 도시, 순천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양효석 예비후보는 이후에도 복지, 경제, 일자리 등 순천시민들의 삶의 질 개선을 위한 주요 공약들을 발표할 계획이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