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폴리틱스워치 (정치/사회)


배너

민통당 김광진, “몸값으로 얼마정도 준비해두면 될까요?” 성매수 트윗

민통당 김광진, 성폭력 예방관련 법률 다수 발의


■ 민통당 김광진, “몸값으로 얼마정도 준비해두면 될까요?” 성매수 발언

최근 새로 공개된 민주통합당 김광진 의원의 트위터 메시지에는 “몸값으로 얼마정도 준비해두면 될까요?” 란 성매수 발언이 포함되어 있어 큰 충격을 주고 있다. 김광진 의원은 성매수 발언을 모든 사람이 보는 트위터로 공개적으로 한 것이다.

이에 네티즌들은 ‘개인의 성적 취향이라 하지만, 그런 것들을 공개적으로 주고 받는 것은 분명히 정신에 문제가 있으며, 성매수 사실을 공개적으로 밝힌 사람이 어떻게 성폭력 예방 법률들을 발의 할 수 있는지 매우 놀랍다.’ 고 의견을 밝혔다.

김광진 의원은 이외에도 “전 거부하는데 강제로 하는게 좋아요~ 충성하면 매력없잖아요. 저의 사랑스런 아이템 ㅅ과 ㅊㅉ을 사용해야하는데...”와 같은 강간과 변태적 성행위를 연상케 하는 발언들을 공개적으로 트위트에 남겨 물의를 일으켰다.



■ 민통당 김광진, 성폭력 예방관련 법률 다수 발의

“여자 후배를 껴안고, 남자 후배 옷을 벗겨“, “저는 어린 꽃미남 남자를 좋아하거든요” 와 같은 양성애자 혹은 동성애자와 같은 메시지와 성매수를 의미하는 “몸값으로 얼마정도 준비해두면 될까요?”란 메시지를 공개적으로 언급한 김광진 의원이 여성가족위원회, 학교폭력특별대책위원회에서 상임위 활동을 하면서 '성범죄의 처벌등에 관한 특별법 일부 개정 법률안'과 '성폭력 방지 및 피해자 보호 등에 관한 법률 일부개정 법률안' 등 다수의 성범죄 예방 관련 법안들을 제출하였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파장이 커지고 있다. 또, 국가인권위원회법 일부개정법률안을 발의한 것으로 알려져 더 큰 충격을 주고 있다.



■ 민주통합당, 김광진 의원 언제까지 보호할 것인가?

민주통합당 김광진 의원의 동성애적 발언과 성매수 발언이 알려지면서 언제까지 민주통합당이 김광진 의원을 사퇴시키지 않은 채 안고 갈지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국민들은 각 정당의 정책을 학수고대하고 있지만, 정책공약 대신 한 젊은 의원의 난잡한 발언들이 하루가 멀다하고 쏟아지고 있어, 국민들의 착잡한 심정이 언제 분노로 바뀔지 초미의 관심을 끌고 있다.

민주통합당은 김용민 후보의 막말에 제대로 대처하지 못한 트라우마가 있어, 이번 사태를 매우 심각하게 생각하고 있지만, 대처 방법이 없어 큰 고민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