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폴리틱스워치 (정치/사회)


배너

변희재, "김진태, 초기 신선한 노무현 VS 홍준표, 권력에 찌든 말년 노무현"

4선 의원에 재선 도지사 입에서 “애들 얘기해서 열받게 하지 말라” 이런 말을 내뱉나

변희재 전 미디어워치 대표가 김진태 의원과 홍준표 지사를 노무현 전 대통령에 비교해 화제가 되고 있다. 변전 대표는 페이스북을 통해 “김진태가 초기 시절 상대적으로 신선했던 노무현의 모습이라면, 홍준표는 권력에 찌들어, 아무말이나 내뱉던 말년의 노무현의 모습입니다”라고 말했다.

 

김진태 의원은 오늘 기자회견에서 "홍준표 지사께서 14~15일 이틀에 걸쳐 “박근혜 대통령을 머릿속에서 지우고 우파는 총결집해야 한다”고 말씀하셨다고 한다"며, "홍 지사는 ‘머릿속에 지우개’가 있는지 모르지만, 그게 지운다고 지워지는 것이냐"며 "저는 가슴 속에 안고 가겠다"고 말했다.

 

김 의원의 발언과 관련 홍준표 지사는 기자들과 만나 "걔(김 의원)는 내 상대가 아니다"며 "앞으로 애들 얘기해서 열 받게 하지 말라"고 말했다.


변희재 전 대표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김진태 의원이, 여당 후보로서 박대통령을 안고 가느냐 버리고 가느냐라는 중요한 이슈를 던졌는데, 4선 의원에 재선 도지사 입에서 “애들 얘기해서 열받게 하지 말라” 이런 말을 내뱉습니까?“라며 ”이런 사람이 대통령 되면 큰일 납니다“라고 일갈했다.

 

그러면서 “김진태가 초기 시절 상대적으로 신선했던 노무현의 모습이라면 홍준표는 권력에 찌들어, 아무말이나 내뱉던 말년의 노무현의 모습입니다”라고 마무리 했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