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폴리틱스워치 (정치/사회)


배너

주말 천안서 열린 제10차 ‘윤석열 퇴진’ 진보·중도·보수연대 범국민대회 성황

변희재 “민주당, 태블릿 법사위 증인 채택하라” 촉구… 송영길 “국민 저항권 이용해 탄핵하자”

지난 12일 충남 천안시 천안종합터미널(신세계백화점) 부근에서 열린 ‘윤석열 퇴진’ 제10차 진보중도보수연대 범국민대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날 행사에는 송영길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를 포함해 김영아 대구경북더민주포럼 대표, 김상균 열린민주당 대표, 안진걸 민생경제연구소 공동소장, 부승찬 전 국방부 대변인, 우희종 서울대학교 수의학과 명예교수, 조영환 올인코리아 대표, 백혜숙 푸르당TV 대표, 이나영 더불어민주당 전략기획위원회 부위원장, 변희재 미디어워치 대표이사, 이경 상근부대변인, 구자필 전 경기일자리재단 본부장 등이 연단에 올랐다.





마이크를 잡은 변희재 대표이사는 “태블릿 조작 범죄와 관련해 나를 법사위에 증인으로 신청해달라는 안건이 법사위에 올라가 있다”며 “민주당이 그걸 논의해서 나를 증인 신청해주면, 윤석열, 한동훈 등이 증거를 어떻게 조작했는지 밝혀서 아마 반론도 없이 끝날 것”이라고 공언했다.

이어 “민주당에서는 이를 논의를 안하고 있다”며 집회 참석자들에게 “민주당 지도부한테 왜 변희재를 증인신청 안하냐고 말씀해주시면 하루라도 더 빨리 윤석열 정권을 끌어내릴 수 있다”고 강조했다.

변 대표는 “지금 윤석열 정권을 탄핵해야 될 일들이 너무 많지만 그런 일들은 지금부터 조사가 필요한 사건들”이라며 “내가 캐온 태블릿 사건은 이미 7년 전부터 해왔기 때문에 이제 마무리 단계”라고 말했다.

그는 “그래서 태블릿 조작 사건은 권력으로 막을 수 없는 지경까지 왔고 12월에 자백이 터질 상황까지 왔다”며 “그러면 윤석열, 한동훈은 악소리도 못내고 물러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변 대표는 “강서구청장 선거 이후 윤석열은 갑자기 레프트 턴을 하고 있는데, 이를 보면 윤석열은 자기 이익에 따라서 말을 바꾸는 사람이지 이념이 없는 사람”이라며 “이제 마지막 윤석열 지지층이었던 보수 노인층이 등을 돌리면 윤석열의 지지율은 0%에 수렴할 것”이라고 예상했다. 덧붙여 “총선전 윤석열을 보수라고 착각하고 있는 보수층이 깨어나서 촛불 세력, 일찌감치 깨우친 태극기 세력과 함께 전 국민이 나서서 윤석열을 쫓아내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송영길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윤 정부를 과거 독일 나치당에 비유하며 비판의 목소리를 냈다. 그는 “민주주의를 이용해서 민주주의를 파괴하는 세력이 역사상 등장했다. 1932년 히틀러 나치당이 1928년 2.8% 득표를 했던 히틀러 나치당이 1932년는 30%가 넘는 득표를 해서 제 1당이 됐다”며 “그러다보니 힌덴부르크 바이마르 공화국의 대통령이 히틀러에게 속아 히틀러를 수상으로 지명한 것을 계기로 (나치가) 집권당이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히틀러가 폭력으로 집권당이 된 게 아니라 민주주의 선거제도를 이용해서 대중을 선전선동해서 집권당이 됐다”며 “독일 국회 의사당에 불을 질러서 공산당 좌익세력이 불을 질렀다고 누명을 씌워 좌익진보당을 하나씩 탄압했고 총통이 입법, 행정권을 통합해 지배하는 시대를 만들었다. 그 결과 인류역사상 가장 잔혹한 전쟁과 학살 등의 범죄행위를 저지르게 된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독일 국민들은 반성했다. 그래서 독일 민주연방 헌법을 만들 때 ‘방어적 민주주의’란 개념을 넣었다. 민주주의 제도를 이용해 민주적 가치를 파괴시키는 세력에 대해서는 민주주의의 혜택을 부여해서는 안된다는 것이었다”며 “복수 정당 제도, 삼권 분립, 언론의 자유를 파괴시킬 수 있는 독단적인 파시즘 세력이 들고일어날 수 없도록 헌법에 방어 장치를 둔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힌덴부르크 대통령이 히틀러에 속아 히틀러를 총리로 지명했던 것처럼, 문재인 대통령이 윤석열, 한동훈 세력에 속아서 이 변방에 있던 검사를 중앙지검에 벼락출세를 시켜주고 검찰총장으로 만들었다”며 “제2의 히틀러, 제2의 네타냐후처럼 민주주의 헌정질서와 헌법적 가치를 부정하는 검찰 범죄 카르텔 전체주의 세력이 되고 있는 것”이라고 질타했다.

송 전 대표는 “대한민국 국민이 갖고 있는 헌법상 최후의 권리인 저항권을 이용해 저항 조직의 힘으로 민주당을 견인해 헌법이 보유한 탄핵소추의 권한을 행사하도록 해야 하지 않겠냐”고 목소리를 높였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